*다시글을 올리고싶어져서 이렇게 다시올립니다.....*
*게시판관리자님 정말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짱공 여러분..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계신가요???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 도움을 구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짱공유 눈팅으로 하사까지 된사람입니다. 그렇기에 글을 써본지가 언제인지 잘 생각도 안납니다.
하지만 짱공유 여러분들의 깊으신 생각과 지혜와 여러분들이 가지신 능력으로 많은 분들을 도와주시고
지켜주신것을 목격해서 따뜻한 짱공유에 이렇게 접속해 글을 올립니다.
2011년 9월 10일 (토)
용산에서 출발한 새마을호 1115 오후 4시 05분 기차 오산역부근 에서 열차 추락사고가 일어났습니다.
현재 조사중이나 자살인지 사고사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키 170cm정도에 남자 대학생 21살입니다
인상착의는 발견당시 파란색 상의 차림에 가방을 메고 있었고 가방안에는 전공서적 1권과 갈아입을 옷가지가 있
었다
?
사고가 난 고인은 저의 친구입니다. 저와 같이 1년6개월 동안 한지붕아래 살고 공부하면서 뜨거운 우정을 나눈친구입니다.
이 친구는 집에 내려가는 도중에 보시는바와 같이 오산역부근에서 추락하여 온몸이 부서져서.....즉사하게되었습니다.
지금은 의문사로 장례도 못치르고 영안실에 안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철도청원과 경찰아저씨들도 조사중이십니다.
지금 네이트톡이나 트위터 등 많은 친구들이 목격자를 찾고있습니다. 저 역시 목격자를 찾기위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음......... 그리고 저는 힘이 없기에 제가 가장 자주오고 좋아하는 따뜻한 짱공유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즐거운 명절에 짱공분들이 이 글을 읽으실지는 모르겠지만....... 혹 읽으시면 많이 퍼트려주세요!!
그리구 고인과 유가족을 위로주시는 글좀 써주셨으면 좋겠다 생각해 이렇게 글을 씁니다.
두서없고 글을 잘못써서 이렇게 밖에 못쓰나 글을 쓴 마음을 한번 봐주시면 감사드립니다.....
---------------------------------------------------------------------------------------------------------
방금 YTN 뉴스에도나왔고 공중파 방송에서도 나왔습니다.
뉴스를 보신분도 계실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기사를 보신분도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목격하신 분은 찾고있습니다. 사건이 난 후에 목격하신 분은 찾았습니다.
그 친구가 역무원과 대화하는것을 들으신분이나. 아니면 문가에 기대고있다던지 1115열차 2호차나3호차의
문이 열려 있었다거나 저의 친구가 떨어지는 것을 목격하신 분을 찾습니다!!! 절대로 자살할친구가이닙니다.
제인생에 그렇게 순수하고 진짜 더러운 떄가 하나도 안묻은 친구는 처음봤습니다...... 짱공 여러분 간곡히 부탁드리오니
혹 목격하신분이 계시다면 댓글남겨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추천따위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글보시고 그친구에대한
애도의 한마디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저는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냉정하게 생각하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많은 관심 부탁드리구요!! 네이트 톡에 추천부탁드립니다!! ㅠㅠ 즐거운 명절 되십시오!! 이렇게 글일어주신것두
감사하구요
그친구와 만든사진입니다..........
그친구 집근처 바닷가에서 신나게 놀았던게 기억에 계속나네요........
닭도리탕해먹고 물장난치구 그친구가 환한 미소를 짓고 잘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