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짱공 여러분..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계신가요???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 도움을 구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짱공유 눈팅으로 하사까지 된사람입니다. 그렇기에 글을 써본지가 언제인지 잘 생각도 안납니다.
하지만 짱공유 여러분들의 깊으신 생각과 지혜와 여러분들이 가지신 능력으로 많은 분들을 도와주시고
지켜주신것을 목격해서 따뜻한 짱공유에 이렇게 접속해 글을 올립니다.
2011년 9월 10일 (토)
용산에서 출발한 새마을호 1115 오후 4시 05분 기차 오산역부근 에서 열차 추락사고가 일어났습니다.
현재 조사중이나 자살인지 사고사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키 170cm정도에 남자 대학생 21살입니다
인상착의는 발견당시 파란색 상의 차림에 가방을 메고 있었고 가방안에는 전공서적 1권과 갈아입을 옷가지가 있
었다
?
사고가 난 고인은 저의 친구입니다. 저와 같이 1년6개월 동안 한지붕아래 살고 공부하면서 뜨거운 우정을 나눈친구입니다.
이 친구는 집에 내려가는 도중에 보시는바와 같이 오산역부근에서 추락하여 온몸이 부서져서.....즉사하게되었습니다.
지금은 의문사로 장례도 못치르고 영안실에 안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철도청원과 경찰아저씨들도 조사중이십니다.
지금 네이트톡이나 트위터 등 많은 친구들이 목격자를 찾고있습니다. 저 역시 목격자를 찾기위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음......... 그리고 저는 힘이 없기에 제가 가장 자주오고 좋아하는 따뜻한 짱공유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즐거운 명절에 짱공분들이 이 글을 읽으실지는 모르겠지만....... 혹 읽으시면 많이 퍼트려주세요!!
그리구 고인과 유가족을 위로주시는 글좀 써주셨으면 좋겠다 생각해 이렇게 글을 씁니다.
두서없고 글을 잘못써서 이렇게 밖에 못쓰나 글을 쓴 마음을 한번 봐주시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