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두상의 차이가 제일 큽니다
코카소이드 머리 = 3d 입체형
몽골로이드 머리 = 2d 평면형
↓밑의 보아와 에이브릴라빈의 머리 모양 차이를 보면 한방에 쉽게 이해가 될듯
3d 의 입체형 코카소이드종자 머리를 보다가 2d의 평면형 몽골로이드 머리를 보면 갑자기 답답한 느낌이 들수밖에 없는 이유에요.
원빈ㅇㅇ
김태희ㅇㅇ
소시 ㅇㅇ
통상적으로 인종을 구분할때 백인.흑인.황인 등 피부색으로 구분지어 말하지만 이는 잘못된 용어라고 하네요.
학술적으로는 코카소이드 니그로이드 몽골로이드 라고 부름.
코카소이드 중에도 피부가 갈색에 가까운 인종이 있고 니그로이드 중에도 피부가 흰 인종이 있기때문에 흔히 피부색으로 구분짓는 것은 잘못된 구분.
아시아.동양이라 부르는 아랍. 인도쪽 애들도 당연히 코카소이드 인종입니다.
코카소이드와 니그로이드 모두 눈썹뼈에서 안구로 이어지는 부분이 움푹 패여
북방계 몽골로이드들이 '쌍꺼풀'이라고 칭하는 것을 모두 기본 종특 DNA로 가지고있죠
눈이 크고 머리 또한 작습니다. 니그로이드는 여기서 코와 입술이 굵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흑인들의 순대입술)
한국인은 북방계 몽골로이드에 속하며 이 북방계 몽골로이드는 발달된 광대뼈와 큰 머리 홑겹눈 낮은코가 기본 종특이에요.
헌데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은 모두 쌍꺼풀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는게 이상한가요?
이것은 전부 의학의 힘을 빌었거나 조상의 조상의 조상의 조상중에 코카소이드OR니그로이드OR
혹은 남방계 몽골로이드(동남아)의 DNA가 조금이라도 섞여있기 때문입니다. 쌍꺼풀은 북방계 몽골로이드 DNA에선 나올수 없는 종특이죠.
보통 한국인들은 경제여건이나 국가사정때문에 동남아인들을 무시하지만
이 남방계 몽골로이드인들의 DNA의 도움마저 없었다면 현재 한국인들이 어떤 외모를 가지고 있을지 상상하기 싫네요.
참고로 몽골리안은 인종중 팔.다리길이도 열악할정도로 제일 짧습니다.
같은 키라도 팔.다리 길이는 니그로이드>코카소이드>몽골로이드순으로 긴데
팔다리길이에 비례하는 남성의 성기크기가 흑인이 제일 큰것도 이 이유.
같은 체급일때에 체지방 함유율 역시 니그로이드>코카소이드>몽골로이드 순으로 적습니다.
같은 신장의 코카소이드 VS 몽골로이드 의 팔.다리 성기 길이/ 머리크기/ 어깨구조 등의 현저한 골격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