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밑에 최저임금 7천원 글 보고...

四神靈 작성일 12.10.10 20:48:04
댓글 35조회 6,047추천 7
보다보다 못해서 한마디 남긴다.알바가 왜 알바냐? 시급 7천원이면 월급 200만? 부럽냐?부러우면 다 나와서 평생 알바하고 살면 되겠네? 실제로 시급 7천원 해도 자기 직장 때려치우고 알바 할사람 몇이나 되나?힘든 경중이야 알바에 따라 다르니 그렇다 치지만, 알바가 고용보장이나 됨?당연히 고용보장 안되는 일이 더 페이가 높아야 되는게 오히려 정상이 아닌가?또한 성과급도 거의 없다시피 하는게 알바고, 지금 현재도 최저임금도 제대로 못받고 하는 알바가 부지기수다.
아래 글에 비누가격이란 사람이 하는 댓글도 분명 일리가 있다. [소비가 늘어나려면 기타 생활이 안정화 되야 하고, 저축도 가능해야하며, 그 남는 돈으로 내수가 활성화되고 돈이 돌게 되는건데 최저시급으로 내수활성화? 절대 불가능입니다.]그런데 다시 생각해보자.
이 말인 즉, 지금 받는 최저시급으로는 기타 생활도 불안정하고 저축도 불가능하다는 것을 직접적으로 나타내고 있네?최소한 사람이 땀흘려 일하고, 노력하면, 어느정도는 안정된 생활을 하고, 저축도 어느정도 가능해야 하지 않나?그런데 지금 최저임금으로는 힘들다 이거지.오히려 나는 지금 최저임금은 너무나 적다는 결론이 나오는데?
자영업자들 죽어나?우리나라 자영업자 비율이 정상적인 비율에 비해 얼마나 높은지는 생각 안하지?지들 경쟁이 빡신거 생각 안하고 '잘 된다더라' 소리만 듣고 기본적인 시장분석도 안하고 뛰어드는'자영업자 사장님'들이 대한민국에 어마어마한건 생각도 안하고자영업자 죽으니까 시급인상 결사반대?개나 주라 그러세요.
四神靈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