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리뷰는 카카시와 그의 나뭇잎 동기들입니다. 나뭇잎마을에서 카카시와 동기들은 마을을 지탱하고 이끌어가는 기성세대입니다.그들은 세계닌자대전 등 온갖 난세를 겪으며 성장한 강인한 세대입니다.때문에 나뭇잎의 여느 상급닌자들보다 전투능력이 뛰어납니다.
1.사루토비 아스마
상당히 매력적인 캐릭터 입니다.프로페서라 불리우던 3대 호카게 사루토비 히루젠의 차남이며, 나뭇잎마을의 도련님 코노하마루의 숙부입니다.상당한 애연가이며 무언가를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을때를 제외하면 항상 담배를 물고있습니다.
-시카마루, 이노, 쵸지로 구성된 10반의 팀장입니다.
중에서도 시카마루는 특히나 아끼는 애제자이며,좋아하는 장기를 시카마루에게 가르쳐준 장본인이지만, 시카마루의 명석한 두뇌에 되려 패하기만 한다. 허리춤에 두루고있는 천은, 불의나라 12수호닌자의 상징이다.12수호닌자는 12명으로 구성된, 불의나라 영주를 호위하기위한 엘리트 집단이며, 그것이 아스마의 강함을 입증한다. 젊은시절 그는 방황하며, 호카게였던 아버지의 뜻에 반하는 행동을 많이 했다.
-그의 아버지 사루토비 히루젠은, 오로치마루의 나뭇잎부수기전에서 호카게로서의 책임을 다하고마을을 지키며 순직한다.아스마는 아버지의 묘지에 담배를 올려놓으며, "훌륭한 아버지셨습니다" 라며 왕의 의미가 어떠한 것인지에대하여 깨닫는다.
-아스마는 자신의 애제자인 시카마루에게 장기를 두며 왕은 누구인지 알겠느냐고 묻지만,언젠가는 알게 될거라며 답은 해주지 않는다.
후에, 그는 아카츠키의 불사신팀과의 전투에서, 극구 반대하는 시카마루의 만류에도 불구하고자신이 기꺼이 미끼가 되겠다고한다. 평소 시카마루와의 장기에서도 아스마는 봉은(미끼 희생양) 전술을 싫어했다.하지만 불사신팀과의 전투에서, 왕을 지키려면 자신이 봉은이 되는일도 마다하지않겠다고 한다.
결국 아스마는 순직하게된다.그는 자신의 애제자 시카마루에게 왕이 누구인지 알려주며 눈을 감는다.안보신 분들을위하여 이하생략
중에서도 록리를 특별히 아끼며, 록리에게 가이는 스승이상의 존재다.가이가 아니었으면 록리는 닌자가 되지못했거다. 자신의 어릴적과 판박이로 닮은 록리를 보며 (인술 환술 능력이 제로에 가깝고 닌자로써의 재능이 바닥)자신을 믿으면 할수있다며 록리에게 정신적인 지주가 되어준다.마음씨마저 따듯한 남자. 그는 부상을 당한 록리의 수술을 츠나데에게 부탁한다.수술의 확율은 반반이지만 만약 실패할경우 죽을수도 있다고한다.그말을 들은 록리에게, 수술을 하라고 한다."만약 잘못되어 너가 죽게되면, 나도 따라죽겠다" 라며 눈물을 흘리는 록리에게 나이스가이 포즈를 취해보인다.
이것이 나이스가이 포즈다.우스워보이겠지만, 가이는 이포즈를 취하며 하는 약속은 목숨을 바쳐서라도 지킨다.(나루토가 사쿠라에게 사스케를 대려오겠다고 말하며 나이스가이포즈를 취했다)
카카시와는 선의의 라이벌이며, 서로가 성장하는데에 기폭제역활이 됬다.둘이 꼭 무술을 겨루는것은 아니다, 귀찮아하는 카카시는 때로는 가위바위보를 승부로 제안한다..때로는 마을 끝에서 끝까지 질주하는 시합을하기도 한다.. 페인편에 언급했지만, 이름이야 나뭇잎마을이지만사실은 나뭇잎 도시다, 어마어마하게 크다.
아카츠키의 키사메와의 전투에서 강함을 입증했으며,꼬리없는 미수라 불리우던 키사메또한 가이를 강한 상대로써 염두해두고있다.체술의 달인인 가이는 아버지로부터 8문둔갑의 술을 배웠는데, 문을 하나씩 열때마다 어마어마한 힘을 낼수있지만마지막 8번째 문을 열면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내는대신 술자는 죽게된다. 록리에게도 전수해준 기술이다. 현재 10미전에서 카카시를 구하며, '그'와 상대하고있지만...스포로인해 이하생략.
3.쿠레나이
유우히 쿠레나이.아스마의 오랜 연인이다.환술에 능통한 전투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이타치와 키사메가 나뭇잎마을에 침투했을때 아스마와함께 전투를 치뤘을만큼만만치않은 실력자다.
히나타, 시노, 키바와 함께 8반의 팀장이다.현재는 아스마의 아이를 임신해 사실상 은퇴한것과 다름없다.
불사신팀과의 전투에서 아스마가 순직했다는 소식을 시카마루에게 전해들으며절망에 빠진다..
시카마루는 자신의 스승 사루토비 아스마를 대신해, 매일같이 쿠레나이를 방문한다.그리고 언젠가 태어날 스승의 아이를 자신의 제자로 받을 생각을 하고있다.
4.카카시
하타케 카카시.화려한 프로필의 소유자이다.전설의 3닌자도 그 앞에선 빛이바랜다던 순직한 나뭇잎의 영웅 하얀이빨 하타케 사쿠모의 아들이며4대호카게의 제자이다.
어린 시절에는 오비토, 린 과 함께 4대호카게 미나토의 소대였다.성인이 된후에는 사스케, 사쿠라, 나루토로 구성된 7반의 팀장이었지만,사스케의 탈주후 뿌리의 사이를 소대원으로 받았다.그는 항상 소대원들과의 약속시간에 늦는다.
어린시절 카카시는 동료였던 오비토와 나루토 사스케처럼 티격태격 사이가 좋지않았다.
어린시절 닌자대전에 참전했던 미나토의 소대는, 상급닌자가된 카카시를 팀장으로 임명후미나토는 단독으로 임무에 나선다.카카시는 팀장으로써 임무를 수행하던중 동료였던 린이 납치되자 오비토와 의견이 충돌했다.린을 구하러갈것인가, 임무를 속행할것인가.카카시는 임무를 택했다, 자신의 아버지인 하타케 사쿠모는 나뭇잎의 영웅이었지만, 이와같은 상황에서임무보다 동료를 우선시했다, 그로인해 마을에서 닌자로써 임무에 충실하지못한것에대해, 동료를 구했음에도 불구하고엄청난 질타를 받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그때문에 카카시는 임무를 택했지만, 오비토는 카카시에게 하타케 카카시가 진정한 닌자라고 생각한다면서 린을 구하러간다고 했다. 오비토와 린 구출작전중 카카시는 왼쪽눈을 잃는다.탈출중 카카시는 암석에 깔려 죽을 위기에 몰리자 오비토가 카카시를 구하고 대신 암석더미에 깔린다.오비토는 자신이 상급닌자가된 카카시에게 아무것도 축하해준것이 없다며, 깔리지않는 왼쪽눈을 준다고했다. 카카시는 오비토의 사륜안을 받고 린과함께 탈출하지만, 오비토는 순직한다.
카카시는 항상 약속시간에 늦는 이유를 과거 오비토가 그랬던것처럼 길가던 할머니를 도와드렸냐느니 어쨋다느니 하는 핑계로 웃어 넘기려고 하는데,사실은 매일 아침 자신의 동료였던 오비토의 묘비앞에서 시간을 보내고 오느라 늦는다..
나루토가 성장하는데에있어서 카카시또한 지라이야 못지않게 큰 영향을 미쳤다.카카시는 나루토와의 훈련 도중, 그의 뒷모습에서 순직한 자신의 스승인 4대호카게 미나토의 모습을 본다.
체술이면 체술 인술이면 인술 거기에 사륜안까지, 정석에 가까운 닌자라 할수있다.10반의 아스마 복수전에 기꺼이 팀장으로써 도와준다, 허나 구멍이나 다름없는 이노와 쵸지를 지켜주면서불사신팀과의 전투에서 선전 할 정도로 강하다.카카시 vs 불사신콤비 전투영상 클릭
오비토의 죽음에 죄책감을 가지고 살고있으며 항상 후회하고있다.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삶을 살기 위해서 나루토를 믿는 것을 포기하지않는다. 사실 페인전에서 천도페인과의 전투에 죽었었다, 이승에서 저승으로 가는 길목에서 기다리고있던 아버지를만난다.나루토의 설득으로 나루토를 믿게된 페인(나가토)가 목숨을 담보로 그날 자신이 죽은 사람들을 살리는 술법으로카카시도 살아난다.차기 호카게 후보에도 오를만큼 무와 인덕을 두루 갖춘 인물.
5.야마토
야마토는 카카시의 동기가 아닌, 그의 암부시절 직속 후배이다.허나 꽤나 비중이있으므로 첨부하도록하겠습니다.
야마토라는 이름은 부상당한 카카시를 대리하여 7반 팀장으로써 일반 임무를 맡게되면서 받은 이름이다.암부시절 이름은 텐조, 카카시만 야마토를 텐조라고 부른다.
야마토는 살아있는 유일한 목둔 술사인데, 그이유는과거 오로치마루가 목둔을 다루던 초대호카게의 새포를 이용해 60명의 아이들에게 실험을 했는데.다죽고 살아남은 유일한 아이가 야마토였다.
7반의 팀장으로 천지교 작전에서, 오로치마루, 카부토와 전투를 치뤘을정도의 실력자.카카시에게 인정받기를 좋아한다. 그가 라면값 계산을 야마토에게 미루자,이런건 보통 선배가 내는거라며 거부한다, 이에 카카시는 "내가 인정한 남자에게 선배니 후배니 하는 호칭은 소용이없어.."라고하자 기꺼이 라면값을 지불한다.나루토를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현재는 납치상태인 야마토입니다.
현재 나루토 연재가 스토리의 끝을 달리고있는것 같은데요~!안보신분들을 위하여 스포는 자제해주세요~!!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아왜 액박뜨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