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 생활 하시다보면 다들 넘쳐나는 명함을 어떻게 정리할까 고민이실텐데요.
저도 입사한지 얼마 안됐음에도 불구하고 이리저리 명함을 받다보니 지갑이 터질 지경이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좀 찾아보다가 유용한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저랑은 전혀 관계 없는 회사구요ㅋ
단지 유용할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는거에요ㅋㅋㅋ
바로 '명함관리비서,리멤버' 라는 어플인데요.
기존의 사진의 내용을 인식하는 방식과는 달리 사진을 찍으면 사람이 직접 내용을 입력하는 방식이래요.
그렇다보니 아무래도 정확도가 더 높을듯 싶네요.
1) 비서들의 명함 정보 수기 입력
- 받은 명함들을 촬영만 해주세요!
- 촬영된 명함 사진 정보는 비서들이 수기 입력합니다
- 10분이면 명함 100장을 등록할 만큼 간편해요
2) 대량 명함 정리 대행 (희망하시는 분들께만 제공)
- 쌓여있는 명함이 너무 많아서 엄두가 안 나시나요?
- 백 장이든 천 장이든 모두 저희에게 보내주세요.
- 신청 양식 작성 링크 -> http://bit.ly/mass_request
- 양식을 작성하시면 리멤버 담당자가 연락 드립니다
- 그리고 하단의 주소로 보내주시기만 하면 끝!
- 베타 서비스 기간에는 왕복 택배비만 부담해주세요 ^^
(정식 런칭 후 입력비용 부분유료화 예정)
3) 회원간 명함 정보 자동 업데이트
- 회사, 직책, 연락처 변경 등을 실시간 업데이트
- 과거에 받은 명함 정보의 변경 이력 확인 가능
4) 최적의 비즈니스 인맥 관리 도구
- 그룹 관리 기능
- 전화 수신 시 해당 인물 명함이미지 표시 기능
- 명함에 적힌 모든 키워드로 손쉽게 검색
- 명함별 메모 기능
5) 명함 정보 연계 활용
- 핸드폰 주소록에 연락처 저장 기능 제공
- 구글주소록, Outlook과 연계
- Excel로 내보내기 제공
- 명함 이미지/정보를 문자, 카톡, 이메일로 전달 가능
현재는 무료인데요~ 언제 유료로 바뀔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제 생각에는 이정도 어플이라면 너무 터무니없는 가격만 아니라면 유료라도 사용할듯싶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추천어플] 사람이 직접 입력해주는 명함관리어플, 리멤버(Remember)!|작성자 kangsig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