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범죄자는 다죽여야합니다.
소매치기범도 그자리에서실패했다고 갑자기칼들수도있고 사기꾼도 플랜실패하면 동료를불러 날죽이거나 내가족에 협박할수있으니. .
암튼 모든범죄자는 결국 다위험할수있으니 제압하고 기절이나 포박시켰더라도 위험을생각하여 사커킥과 둔기로
정수리를 20분동안 찍어서 죽여야합니다.
적당히 제압해서 경찰서넘겼다 보복마음 먹으면 나중에
내가족이 위험해지니 모두다 죽여야합니다.
구멍가게서 물건훔친 초딩과 자전거훔치던 중딩
스쿠터 터는고딩도 예외없읍니다.
왜냐면 내가족에 훗날 위협이될수있거든요.
빌든 도망가든 기절했든 그런거 필요없습니다.
범죄를 저질렀다면 일단 그런사정을보면 안되거든요.
당연히 난 초등학생때 부모님 지갑에손댄거 말곤 남에게 범죄는 저지르지 않았어요.
그래서살아있죠. 이글 퍼가지말아요 불펌하면 그사람도 내게 범법를끼쳤으니 찾아가서 도망치든 말로하자하든 일단 제압해서 흥분한상태니 빌든 기절했든 사커킥이나 둔기로 막 정수리 내려찍을꺼에요.
혹시아나요 신고했다간 내가족에게 나중에 위협 될수도있잖아요. 비약이 심하다고요?.
아닙니다 , 제압과 제압후살인 을 이해못하고 기절했어도 혹시 일어나서 니가족이 강간당하고 죽을수도있다는 주장이 비약이아니라고 하는데요 뭐.
논점 흐리지 말고 상식적으로 저사건만보세요.
도둑놈 감싸는게아니며 1차 잘못한건 도둑이지만 기절한 상대를 신고한게아니고 몇십분동안 사커킥에둔기로때리고 또때린사람도 싸이코라생각합니다.
사람 머리가 붕어대갈도아니고 이성잃고 하얗지않습니다.
흥분하면 오만잡생각도 납니다.
20분때리는동안 생각없이 사람머리를찍은건 피의자 청년의머릿속엔 이건정당방위다 때리자때리자 더 때리자 더때리자 찍자 패자 빨랫대가옆에있다 저걸로패자. 음 더 팰만한물건이 뭐있지? 저건 들기무겁고 저건 약하고 저건깨지면 지저분해지고. . 아 허리띠로패자.
이러면서 20분넘게팼다는데 그래도 도둑의 잘못이니 감형해서 살인치사도3년이상에서 1년6개월이된듯하며
전 적당하다생각합니다. 도둑 나쁜새끼고 죽어도할말없지만 이번건은 정말 과잉인듯 합니다.
이런리플달았는데 가족이 죽니 강간당하니 어쩌니 니는 도둑오면 무릎꿇고 훔쳐가세요 하라니 비꼼들이강하네요
옳소 쓴리플은 다응원하고 좀과잉같다는글은 대다수가 비꼬고
이번사건엔없는 비약들을하며 욕을다네요 . 몇몇 리플은 빕꼼을넘어 ㅂ1ㅅ같은 머리를가진난독환자도보이고요
생각이 다를뿐입니다. 도둑 나쁜거알고 우리나라 정당방어가 개 욕나오게 모순이니 강하게 고쳐야한다 생각하는데
이번판결은 과잉으로판결난게적당하며 형기간이 1년미만이였으면 하는 아쉬움은 좀있습니다.
분명 저와다른 생각가진분들이 다른비약과비꼼이달리고 눈살찌프려지는 패드립나올거라생각하지만 저와같은 생각하는사람도 있을꺼라생각하며 의견피력해봅니다.
이샹련의 최근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