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 아바나의 파세오 델 프라도 거리에서 3일(현지시간) 세계적인 명품 샤넬 패션쇼가 열린 가운데 모델들이 샤넬의 수석 디자이너인 칼 라거펠트와 함께 사진 찍고 있다. 샤넬이 중남미 및 카리브해 국가에서 쇼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캣워크 장소인 프라도 공원 주변 거리는 일찍부터 교통이 모두 통제되었다. 대다수의 시민들을 초청행사로 이루워진 이번 패션쇼를 볼 수 없었으나 캣 워크 부근의 주택가 발코니에 모여 앉아 멀리서나마 행사를 멀리서나마 행사를 바라보는 것으로 만족해야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의 쿠바 방문, 롤링스톤스의 아바나 콘서트, 세계 최대 크루즈 선사인 카니발 소속 유람선 '아도니이'호의 마이애미-아바나 재취항에 이어 쿠바의 개방을 상징하는 행사로 손꼽히고 있다.
인도 뉴델리의 한 소년이 더위를 식히기 위해 탁한 호수에서 헤엄치고 있다.
이라크 바그다드의 시아파 성지인 이맘 무사 알-카딤 사원에서, 순례자들이 무사 알-카딤의 관 모형을 옮기고 있다.
브라질 수도 브라질리아의 파라노아 호수에서 카누 선수 루벤스 폼페우가 2016 리우 올림픽 성화를 봉송하고 있다.
일본 도쿄의 유명 쇼핑 지구인 긴자에서 한 남성이 셀피를 찍고 있다.
이스라엘 메보호론에서 초정통파 유대교 신자가 오순절을 앞두고 밀을 수확하고 있다.
인도 카슈미르주 스리나가르 도시 외곽에서 한 여성이 시장에서 팔 토기를 담은 광주리를 머리에 이고 있다.
인도 카라치 해변에서 말을 태워주는 상인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프랑스 니스의 의류 상점 앞에 개 탈을 씌운 마네킹이 세워져 있다. 한 여성과 애완견이 마네킹을 보고 있다
미국 팝 가수 케이티 페리가 뉴욕 매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열린 '메트 갈라' 행사에 참석했다. 새 복식 전시회 '마누스 x 마키나: 테크놀로지 시대의 패션'의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열린 행사다.
스리랑카 콜롬보의 한 사찰에서 관광객이 부처상을 사진에 담고 있다.
벨기에 남부 몽스의 나토 기지에서 열린 지휘관 이취임식에서 공수부대원이 낙하 시범을 보이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칸다하르에서 부르카를 쓴 여성들이 식량배급을 받은 후 대기하고 있다.
바티칸 성베드로대 광장에서 열린 주례 알현식에 이탈리아 순례객들이 중세 기사 복장을 입고 참석했다.
미국 뉴욕주 맨해튼의 소더비 경매소가 1109 캐럿의 '레세디 라 로나' 다이아몬드를 공개했다.
칼 라커필드 할아버지 진짜 멎지네
마네킹 개 이쁘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