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이 정한 세계 요가의 날(6월21일)을 하루 앞둔 20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핑구의 석림협 풍경구의 유리 전망대에서 수행자들이 요가를 하고 있다. 지난 4월 말 개장한 석림협 풍경구 유리전망대는 절벽에서 전망대 끝까지 길이가 32.8미터로 세계에서 가장 긴 전망대이며 티타늄합금을 사용한 세계 최초의 전망대이기도 하다. 이날 행사에서는 줄을 맞춰 선 150여명의 요가 수행자들은 다양한 동작을 선보였다.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브렉시트) 여부를 결정지을 국민투표 D-3를 앞두고 19일(현지시간) 런던의 의사당광장 앞에서 열린 잔류 캠페인에 참석한 시민들이 EU 깃발과 유니온잭을 들고 서 있다.
이탈리아 제1 야당 오성운동(M5S) 소속의 비르지니아 라지가 사상 첫 여성 로마 시장에 당선된 가운데 19일(현지시간) 로마의 선대본부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후 손을 흔들고 있다
미 미시건주 벨몬트의 블라이드필드 컨트리클럽에서 19일(현지시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마이어 클래식 마지막 18번 홀에서 열린 연장 첫 홀에서 버디를 잡아내며 우승한 '연장불패'의 김세영이 승리를 기뻐하고 있다.
19일(현지시간) 독일의 함부르크 시청 앞에서 국제난민의 날 일환으로 '손에 손잡고 인종차별 반대' 행사가 열리고 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19일(현지시간) 국경개방 요구 및 유럽행 난민들을 위한 안전한 통행로 보장을 요구하는 시위가 열리고 있다.
위키리크스의 설립자 줄리언 어산지가 영국 런던 주재 에콰도르 대사관으로 피신을 한지 5년째 접어든 가운데 19일(현지시간) 에콰도르 대사관 창가에 앉은 어산지의 고양이가 밖을 바라보고 있다.
19일(현지시간) 한 농장에 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 영부인 미셸 오바마 여사, 샤샤와 말리아를 태우고 미 캘리포니아주 머시드 카운티의 캐슬 공항에서 이륙한 에어포스 원의 그림자가 보이고 있다.
19일(현지시간) 멕시코 남부의 오악사카주 노칙스틀란 부근의 고속도로를 점거한 채 교육개혁과 노조간부 체포에 항의하는 교사들과 진압경찰이 충돌한 가운데 불에 타고 있는 트럭에서 나온 닭들이 길가에 모여 앉아 있다.
중국 광시좡족자치구 위린에서 열릴 개고기 축제를 하루 앞둔 20일(현지시간) 시장에서 한 남성이 상인과 흥정을 하고 있다.
프랑스 릴의 스타드 피에르 모루아에서 19일(현지시간) 유로 2016 조별리그 그룹 A 스위스-프랑스 경기 중 스위스의 아드미드 메메디 선수(오른쪽)가 프랑스의 아딜 라미와 공을 다투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프랑스는 무승부를 거두며 A조 1위로 16강에 진출했다.
영화 '스타트렉:더 비기닝(2009)' '스타트렉 : 다크니스(2013)' 에서 체코프 역을 맞았던 안톤 옐친이 자택 앞에서 후진하던 자신의 차량에 치어 27세의 일기로 사망한 가운데 사진은 지난 2014년 9월 3일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열린 71회 베니스 영화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노동당 사업 시작 52주년 기념일을 맞은 19일(현지시간) 평양에서 야외무도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북한 주민과 어린이들이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무도회를 바라보고 있다.
영국 런던 서부 에스콧에서 진행된 경마대회에 참석한 여성이 화려한 모자를 쓰고있다.
거리 예술가들과 서커스단원들이 프란치스코 교황이 지켜보는 가운데 바티칸 교황청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중국 상하이에서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 개장행사가 진행된 가운데, 한 관람객이 아이를 품에 안은채 우산을 입에 물고 입장하고 있다.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의 활동으로 이라크 팔루자를 탈출한 주민들이 팔루자 남부에 위치한 난민캠프에서 물품 배급을 기다리며 줄지어 서있다.
환자들의 심리상태 회복을 돕고 간병인력 등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된 인간형 로봇 '조라'가 벨기에 오스텐트에 위치한 병원에서 11세 어린이 환자의 손을 잡고 걷고있다.
파키스탄과 아프가니스탄 사이의 국경 분쟁으로 통행이 막힌 파키스탄 쪽 토캄 지역에서 화물차량들이 길에 줄지어 서있다.
인도 라자스탄의 사막지대 마을 여인들이 머리에 물동이를 이고 걷고있다.
고양이 ㅋㅋ 뭘보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