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리우 올림픽 개막 D-1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사진은 지난 7월 21일 촬영한 것으로 올림픽 파크 부근의 빈민촌이 철제 담장으로 둘러쌓여 있다. 브라질 당국은 리우 올림픽 결정 이후 올림픽 파크 건설을 이유로 빈민촌에 거주하고 있던 주민 수백가구를 정비 대책에 따라 강제 퇴거 및 이주 조치했다.
리우 올림픽 개막 D-1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3일(현지시간) 리우데자네이루의 마라카나 경기장에서 올림픽 개막식이 리허설이 열려 화려한 불꽃이 밤하늘을 빛내고 있다.
미국 워싱턴DC 일대 지하철 담당 경찰관인 니콜라스 영이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인 이슬람국가(IS)를 도우려 한 혐의로 사법당국에 체포된 가운데 3일(현지시간) 버지니아주 페어펙스의 니콜라스 영 자택에서 경찰들이 수색작업을 하고 있다. IS 지원 혐의로 미국의 현직 경찰관이 체포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미 민주당 대통령 후보인 힐러리 클린턴이 3일(현지시간) 콜로라도주 덴버에 있는 '노티 타이 회사'를 방문해 트럼프 넥타이를 들어보이며 미국에서 생산한 제품이 아니고 왜 중국에서 생산하는 지 설명하기를 바란다고 발언을 하고 있다.
미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가 잇단 무슬림 비하,친러시아 발언 등 막말과 캠프내 불만 팽배 등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3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 데이토나비치의 오션센터에서 열린 유세 중 한 기습시위자가 지지자들에 제압되고 있다.
55세 생일을 하루 앞둔 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이 3일(현지시간) 워싱턴에서 아프리카 청년지도자 구상(YALI) 행사에 참석해 참석자들이 불러주는 생일축하 노래를 듣고 있다.
태국의 개헌을 위한 국민투표 D-3를 앞두고 4일(현지시간) 방콕에서 수백명의 공무원들이 투표 장례 집회를 하고 있다.
유엔의 지원을 받고 있는 리비아 대원들이 3일(현지시간) 시르테의 해변에서 소비에트가 만든 T-55 탱크 포탄 발포를 앞두고 해변에 앉아 쉬고 있다.
독일 남부 트리어에서 3일(현지시간) '트리어 와인의 여왕' 선발대회에서 여왕으로 뽑힌 26세의 옛 시리아 난민인 니노트라 바흐노가 왕관을 쓰고 있다. 니노트라 바흐노는 지난 2012년 시리아 난민으로 독일에 왔다.
미 캘리포니아주 베리에사호 부근의 나파 카운티와 솔라노의 비탈로에 '콜드 파이어'라 불리는 대형 산불이 서서히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퓨타천에서 밤을 보내기 위해 캠핑객들의 설치한 텐트가 세워져 있다
3일(현지시간) 인도 마하라슈트라 서부 마하드의 사비트라 강 위에 놓인 70년 된 다리가 폭우로 인해 불어난 강물로 붕괴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보트를 탄 구조요원들이 실종자 수색작업을 하고 있다. A
인도 콜카타의 한 근로자가 붉은색 '알타(Alta)'를 병에 담고있다. 알타는 힌두교 여성들이 결혼식이나 종교의식을 진행할 때 발에 바르는 염료다.
인도에서 시범운행중인 '탈고(Talgo)' 고속열차가 뭄바이 역에 정차한 사이 주민들이 내부를 들여다보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리우 만의 하천 종료 지점.
쿠바 중부 상크티스피리투스의 한 소녀가 로데오 경기를 흉내내면서 송아지를 잡으려하고 있다.
시리아 난민 출신 여성이 미녀대회에서 여왕이라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