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대륙에서 최초로 열렸던 2016 리우 하계 올림픽이 17일간의 열전을 마치고 21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마라카낭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폐막식을 열고 축제를 마무리했다. 사진은 21일(현지시간) 리우데자네이루의 망게이라 빈민촌에서 시민들이 마라카낭 올림픽 주겨기장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놀이를 바라보고 있다.
피지 나디의 프린스 찰스 파크에서 21일(현지시간) 리우 올림픽 남자 럭비 7인제에서 금메달을 따고 돌아온 선수들의 환영행사가 열린 가운데 행사장에 모인 팬들이 환호하고 있다.
제9호 태풍 민들레가 일본 수도권을 통과하고 있는 가운데 22일(현지시간) 태풍의영향으로 많은 비행기가 결항되고 있는 도쿄의 하네다 공항 출국장에 많은 승객들이 모여 있다.
터키 남동부 가지안테프에서 야외 결혼식 중 10대의 자살폭탄테러가 발생해 50여명이 사망한 가운데 21일(현지시간) 희생자들의 장례식이 열려 참석한 유가족들이 무릎을 끓고 앉아 묘지를 만지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남부 라파에서 21일(현지시간) 하마스 운동 군사조직인 알카삼 여단 주관으로 반 이스라엘 군사 행진이 열린 가운데 무릎을 끓고 앉은 한 팔레스타인 소년이 마스크를 쓴 알카삼 여단 소속 대원들을 바라보고 있다.
지난 12일 촬영한 사진으로 관광객들이 일명 '기후변화 루트'라고 불리는 투어인 기후변화로 인해 빠르게 녹아내리고 있는 페루 우아라스의 파스토루리 빙하 투어 중 파스토루리 빙하 사진 앞을 지나가고 있다.
칠레 산티아고에서 21일(현지시간) 시위자들이 국민연금제도에 대한 개혁 요구 및 반정부 시위 행진을 하고 있다. 일부 시위자들이 든 플래카드에는 ' 연금펀드관리(AFP)는 더이상 안돼' 라는 글이 적혀 있다.
남수단과 우간다와 접경 부근인 엘레구에서 21일(현지시간) 비디비디 정착캠프로 이송을 앞둔 한 남수단 난민 어린이가 유니세프 보건팀의 도움을 받으며 신체측정을 받고 있다.
이슬람국가(IS) 거점지역인 하위자에서 탈출한 수니파 무슬림들이 21일(현지시간) 이라크 키르쿠크 외곽에서 도착해 쿠르드 페시메르가 소속 대원의 도움을 받으며 트럭에서 내리고 있다.
스페인 오렌세와 바이오나 사이의 159km 루트를 달리는 올해로 71회째 맞는 '투르 오브 스페인'인 '라 부엘타' 2회전이 열리고 있다.
북한 평양에서 21일(현지시간) 대동강 맥주 축제가 열린 가운데 여성 종업원들이 맥주를 들어 옮기고 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근교 그라시아에서 21일(현지시간) '코레폭' 이라 불리는 '달리는 불꽃' 행사가 열리고 있다.
인도 방갈로르에서 21일(현지시간) '아트 방갈루루' 페스티벌이 열린 가운데 인도 여성들이 프랑스 출신의 거리예술가인 마르코 93이 작업한 대형 호랑이 벽화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락샤 반단' 힌두교 축제를 앞두고 인도 콜카타의 한 가두 판매대 관계자가 '라키스'라는 성물을 팔기위해 준비하고 있다.
헤브론 남쪽의 웨스트뱅크 지역 난민촌에서 팔레스타인 주민이 이스라엘군을 향해 가짜 무기를 겨누고 있다.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의 메르데카 궁에서 진행된 71주년 독립기념일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북을 치고 있다.
중국 칭하이성 하이시에 있는 고염도 호수에서 배들이 다니는 모습을 공중 촬영한 장면.
기후변화 문제가 심각하네요 빙하가 거의 다 녹았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