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풍계리 인근에서 발생한 지진이 핵실험으로 인한 인공지진일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9일 북한 평양 기차역 앞에서 주민들이 대형 스크린 앞에 앉아 이춘희 아나운서가 북한 핵무기연구소 성명형식으로 5차 핵실험 소식을 전하는 뉴스를 시청하고 있다.
한진해운의 법정관리 사태 9일이 지나면서 물류대란 여파가 확산되고 있고 운항 선박 128척 중 89척이 비정상운항 되고 있는 가운데 8일(현지시간) 한진 소속 컨테이너 선이 미 캘리포니아 롱비치항 외곽을 떠돌고 있다.
프랑스 파리의 관광명소 노트르담성당 주변에서 가스통이 가득 실린 차량이 발견된 사건을 수사중인 경찰이 8일(현지시간) 부시생안투안에서 검거작전을 펼친 끝에 급진화한 여성 3명 체포한 가운데 경찰조사관들이 부시생안투안의 아파트 내부를 수색하고 있다.
방글라데시 다카에서 8일(현지시간) 이드 알 아드하(희생제)를 앞두고 방글라데시 무슬림들이 고향으로 가기 위해 기차 지붕 위에 올라타고 앉아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미 뉴욕 맨해튼 브로에서 8일(현지시간) 뉴욕 패션위크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염산테러 생존자인 인도의 레슈마 쿠레시가 인도 디자이너 아르체나 코차르의 2017 SS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미 플로리다주 케이프커네버럴 공군기지에서 8일(현지시간미래에 지구와 충돌할 가능성이 있는 소행성 '베누'에 보낼 무인탐사선 '오시리스-렉스'가 아틀라스V 로켓에 실려 발사되고 있다. 무인탐사선 '오시리스-렉스'는 8일 오후 소행성 '베누'를 향해 발사할 예정이며 2020년 7월 소행성에 착륙해 탐사를 완료, 2023년 9월 지구로 귀환할 계획이다. 한편 베누는 6년마다 지구를 스쳐 지나가고 있으며 2035년에는 지구와 달 사이를 스쳐 지나갈 정도로 가깝게 접근한다.
유럽 최고봉인 프랑스 몽블랑에서 파노라믹 케이블카 36대가 일시에 멈춰서면서 관광객 110명이 지상 3800m 상공에 갇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발생 직후 구조대가 관광객 60여명을 구조했으나 강풍으로 헬리콥터 접근이 어려워져 45명의 관광객들이 케이블카 안에서 밤을 보냈다. 사진은 9일(현지시간) EC-135 헬리콥터가 파노라믹 케이블카에 갖힌 관광객 구조에 나서고 있다.
영화배우이자 UN 특사 안젤리나 졸리가 8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랭커스터 하우스에서 열린 UN 평화유지 각료회의에 참석해 애슈턴 카터 미 국방장관과 대화를 하고 있다.
오는 11일로 9.11테러 15주년을 맞는 가운데 8일(현지시간) 한 방문객이 9.11 메모리얼 파크를 방문해 희생자의 이름이 새겨진 동판을 만지고 있다.
마오쩌둥 전 중국 주석 사망 40주기를 맞은 9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톈안먼 광장 부근의 한 상점에 진열되어 있는 마오쩌둥 초상화 앞에 상인이 앉아 있다.
미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가 8일(현지시간) 미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의 클리블랜드 예술-과학 아카데미를 방문해 연설을 앞두고 학생 및 교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은 가운데 트럼프가 한 학생에게 손을 내밀어 악수를 청하고 있다.
미 뉴욕 빌리진 킹 내셔널 테니스센터에서 8일(현지시간) US오픈 테니스대회 여자단식 4강전 출전한 세리나 윌리엄스가 카롤리나 플리스코바(11위·체코)에게 0-2로 패배했다. 사진은 1세트에서 패배한 세리나 윌리엄스가 고개를 푹 숙인 채 코트를 걷고 있는 모습. 윌리엄스는 2013년 2월부터 지켜온 세계 랭킹 1위 자리를 12일부터는 안젤리크 케르버에 내줬다.
북한 이놈들은 돈이 어디있어서 저런걸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