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동물원에서 3일(현지시간) 연례 동물원 동물 개체 수 조사가 시작한 가운데 한 사육사의 코에 사마귀 한 마리가 붙어 있다. 일주일간 진행될 조사에는 포유류, 조류, 어류, 무척추동물 또 파충류, 양서류의 개체 수를 모두 기록한다.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의 베르기셀에서 3일(현지시간) 국제스키연맹(FIS) 스키점프 월드컵 대회 포 힐스 스키 점프 토너먼트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독일의 제페린 프로인트가 연습라운드에 출전해 하늘로 날아오르고 있는 모습
중국에서 연초부터 발생한 강력한 스모그가 지속되고 있고 스모그와 함께 쌓인 안개로 베이징을 비롯한 수도권과 허난, 산둥, 장쑤, 안후이 등 7개 성급 지역에 사상 첫 1급(적색) 안개경보가 발령 중인 가운데 4일(현지시간) 베이징 국제공항에서 한 승객이 계류장에 세워져 이는 항공기들을 바라보며 통화를 하고 있다.
미얀마 네피도에서 4일(현지시간) 미얀마 독립 69주년 기념 행사가 열리고 있다. 미얀마는 1948년 1월 4일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했다.
안토니오 구테헤스 유엔 제 9대 사무총장이 첫 공식 업무를 시작한 가운데 3일(현지시간) 뉴욕의 유엔 본부에 도착해 직원들과 악수를 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미 워싱턴DC 의회에서 3일(현지시간) 115대 의회가 정식으로 개원한 가운데 개원식에 참석한 의원들이 하원의장에 재선된 폴 라이언 하원의장의 주재로 선서를 하고 있다.
네덜란드 가메렌의 판 투엘 유리 재활용 공장에 3일(현지시간) 크리스마스와 신년에 사용하고 나온 유리병이 산처럼 쌓여 있다.
죽음의 랠리'라 불리는 ' 2017 다카르 랠리'가 시작된 가운데 3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에서 레지스텐시아-산미겔데투쿠만 간의 두번째 구간을 마친 스즈키 차량 운전자인 팀 코로넬(네덜란드)의 헬멧 등에 먼지가 쌓여 있다.
한주간 짙은 스모그에 쌓여 있던 보스니아 사라예보에 반가운 폭설이 내린 가운데 3일(현지시간) 중앙공원을 찾은 어린이들이 눈사람을 만들며 즐거워하고 있다
터키 이스탄불 레이나 나이트클럽에서 발생한 총격테러 희생자인 23살 유누스 고르멕의 장례식에서 참석자들이 관을 옮기고 있다.
인도 스리나가에서 남쪽으로 100km 떨어진 코케르나그에서 카슈미르인이 얼어붙은 강을 지나고 있다.
아부다비에서 서쪽으로 250km 떨어진 리와 사막에서 '2017 모리브 사구 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한 남성이 낙타와 함께 사막을 지나고 있다.
이라크 바그다드 인근 사드르시의 붐비는 광장에서 사람들이 차량폭탄 공격으로 불탄 차들을 보고 있다.
리비아 해안에서 36해리 떨어진 지중해 한복판에서 난민 112명을 태운 고무보트가 표류하고 있다. 난민들은 스페인 비정부기구 '프로악티바 오픈 암스'에 모두 구조됐는데, 2명의 임신한 여성과 5명의 어린이도 있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산 기슭에 세워진 '헐리우드(Hollywood)' 간판이 누군가에 의해 훼손돼 '할리위드(Hollyweed)'로 읽힌다.
한 아프리카 난민(왼쪽)이 모로코와 스페인령 세우타 사이의 장벽을 넘고 있다. 이 난민은 스페인 경찰관들의 저지로 입국에 실패했다.
스위스 레스브레네츠의 얼어붙은 강 위에서 사람들이 스케이트를 타고 있다.
다카르 렐리가 왜 죽음의 렐리인줄 이제야 할거 같네요
먼지를 저렇게 먹으니 안죽은게 인간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