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세계대전 당시 연합군이 독일로부터 이곳을 탈환해 최초 대승리를 거두었으나 3600여명의 캐나다 군인들이 전사한 ' 비미 릿지 전투 100주년' 기념식이 9일(현지시간) 프랑스 아라스 부근 비미에서 열린 가운데 캐나다 군인들이 전사한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놓은 군화 뒤에서 퍼레이드를 하고 있다.
스웨덴 스톡홀름의 세르겔 광장에서 9일(현지시간) 트럭 돌진 테러 희생자 추모 및 테러 반대 철야 집회인 '러스 페스트'가 열리고 있다.
10일(현지시간) 이집트 나일델타 가르비야 주 탄타의 콥트교회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 희생자 장례식이 열려 유가족들이 오열하고 있다. 이집트 정부는 이번 테러 발생 직후 국가의 주요 시설과 자국민 등을 보호하기 위한 최우선 조치로 3개월 간 국가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북한이 조만간 6차 핵실험을 감행할 것이라는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9일(현지시간) 평양 '평양 마라톤 대회' 가 열려 참가 선수들이 김일성 광장을 통과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세팡의 세관에서 10일(현지시간) 열린 기자회견 중 지난주 KL 국제공항에서 압수한 코뿔소 뿔이 공개되고 있다. 지난 7일 모잠비크에서 도하를 경유해 온 51kg 의 무게로 310만 달러 가치의 코뿔소 뿔 18개가 세관당국에 몰수되었다.
미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 클럽에서 9일(현지시간) 2017 마스터스 골프 토너먼트에서 스페인의 세르히오 가르시아가 우승이 확정된 후 환호하며 기뻐하고 있다. 가르시아는 영국의 저스틴 로스와의 치열한 연장 승부 끝에 우승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9일(현지시간) 시위자들이 미국의 부호 조지 소로스가 설립한 유럽중앙대학(CEU)에 대한 정부의 폐쇄방침에 항의하며 학문보장과 야노시 아데르 대통령의 거부권 행사 요구 시위를 하고 있다.
인도를 방문 중인 맬컴 턴불 호주 총리가 10일(현지시간) 뉴델리의 간디 추모공원에 헌화하며 장미꽃잎을 뿌리고 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의 한 공원에서 9일(현지시간) 노인들이 대형 체프판에서 체스를 두고 있다. 프랑크푸르트에서 시민들은 23도를 웃도는 화창한 일요일 날씨를 즐겼다.
미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 필드에서 9일(현지시간) 미 프로야구(MLB) 콜로라도 로키스와 LA 다저스와의 경기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콜로라도 로키스의 선발투수 타일러 앤더슨(왼쪽), 2루수의 알렉시 아마리스타, 1루수 마크 레이놀즈(오른쪽)가 LA 다저스의 야시엘 푸이그 선수가 친 내야 플라이를 처리하려 있다
평양 마라톤 대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