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모술 외곽 주민이 파괴된 건물 잔해 위에 앉아있다.
쥐스탱 트뤼도(오른쪽) 캐나다 총리가 오타와 국회도서관에서 2014년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파키스탄 인권운동가 말랄라 유사프자이에게 명예시민권을 준 뒤 경의를 표하고 있다.
필리핀 마린두케에 사는 어린이가 현지 전통 사순절(기독교 부활절 직전 기간) 행사인 모리오네스 축제에 참가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도심 축제에서 시민들이 대형 부활절 달걀 조형물들을 구경하고 있다.
네팔 박타푸르 지역 축제에서 '죽음의 우물' 시설물 벽을 타고 오토바이를 주행하고 있는 스턴트맨.
최근 필리핀에서 초법적인 즉결처형으로 숨진 사람들의 유가족들을 위해 진행된 마닐라 집회 현장. 참가자들이 모형 사체를 들어올리고 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이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한 뒤 7개월여 만에 6천명 이상이 재판없이 처형됐다.
홍콩에서 열린 국제여자 사이클대회에서 금메달을 딴 러시아 대표선수들이 팀 관계자(가운데)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마케도니아 수도 스코페 시내 광장의 조형물 그림자 뒤로 떠오른 보름달. 이 시기의 보름달은 '핑크 문'이라고도 불린다.
영국 런던 세인트폴 대성당 외곽에 있는 '에케 호모(보라 이 사람이로다)' 조형물. 예수의 수난을 표현한 작품이다.
독일 남서부 니데르옴 방문객이 벚나무와 민들레가 만개한 들판을 걷고있다.
필리핀 여자아이 이쁘다 ㅎㅎ
두테르테 대통령 이놈은 진짜 미쳐네 ㅋㅋㅋㅋ 한달에 900명 넘게 죽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