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환경의 날인 5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의 중앙업무지구에서 한 이민자가 '당신과 나부터 환경보호가 시작됩니다'라는 대형 광고판 앞에 삼륜차 세워놓고 라디오를 듣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지난 1일(현지시간) 파리기후협약 탈퇴를 선언하면서 미국은 지구상에서 가장 깨끗하고 환경 친화적인 국가로 남아 있을 것 말했으나 탄소관련 각종 조사결과 미국은 세계 제 2위의 탄소배출국이라는 것이 자료로 증명되었고 거의 모든면에서 깨끗한 공기를 가진 나라는 스웨덴인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맨체스터 공연장 테러가 발생한지 불과 2주 만에 런던 시내 차량 흉기 테러가 발생해 6명이 사망하고 48명이 부상을 당한 가운데 4일(현지시간) 런던 브리지 지역의 무장경찰이 서 있는 모퉁이에 붙은 'ISIS는 질 것이고 사랑이 이길 것이다'라는 포스터 아래에 테러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꽃다발이 놓여 있다.
영국 맨체스터 공연장 테러가 발생한지 불과 2주 만에 런던 시내 차량 흉기 테러가 발생해 6명이 사망하고 48명이 부상을 당했다. 경찰은 런던 브리지와 버로우 시장에서 발생한 테러와 관련해 12명을 체포한 가운데 4일(현지시간) 한 경찰이 런던 동부 바킹의 용의자들 주택에서 수색작업을 하고 있다.
지난 2일(현지시간) 촬영한 사진으로 캐나다 앨버타주의 스리힐스에서 거대한 토네이도가 몰아치고 있는 가운데 한 남성이 한가롭게 정원 잔디를 깎고 있다.
지난 3일(현지시간) 촬영하고 5일 공개된 사진으로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메긴 켈리의 NBC '선데이 나이트' 와 인터뷰를 하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이자리에서 미국 대선 개입 협의를 부인하고 미 대선 전 러시아에서 열린 행사장에서 나란히 앉았던 마이클 플린 전 백악관안보보좌관과 한마디도 나누지 않았다고 발언했다.
최근 이슬람 혐오범죄가 발생했던 미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4일(현지시간) 트럼프 지지-트럼프 반대 시위자들이 맞불 시위를 하고 있다
베네수엘라 카라카스 동부 로스 팔로스 그랑드 거리에 4일(현지시간) 최근 2개월간의 반정부 시위 중 사망한 희생자들의 이름과 신체 외곽선이 그러져 있다.
미 등반가 알렉스 호놀드가 자일과 안전벨트 등 장비 없이 맨손으로 미 캘리포니아주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엘 캐피탄 봉을 단독 등정 성공한 가운데 사진은 3일(현지시간)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공개한 것으로 알렉스 호놀드가 엘 캐피탄 정상 위에 서 있다.
호주 시드니에서 5일(현지시간) 2017 호주·미국장관급회담(AUSMIN)이 열린 가운데 줄리 비숍 호주 외무장관과 렉스 틸러슨 미 국무장관, 마리스 페인 호주 국방장관과 제임스 매티스 미 국방장관이 정원을 산책하며 대화를 하고 있다.
수니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의 근거지인 시리아 락까에서 피난을 온 한 시리아 소녀가 3일(현지시간) 시리아 북부 아인 이사 마을의 난민 캠프에서 머리위로 물을 뿌리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파키스탄 파이살라바드의 운하에서 4일(현지시간) 어린이 등이 물놀이를 하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최근 열파에 시달리고 있는 파키스탄 발루치스탄 주 투르바트는 기온이 53도까지 올라 가면서 여름철에 기록된 최고 기온 기록을 깨고 있다
인도 다름살라에서 4일(현지시간) '2017 미스 티베트 선발대회'에서 우승한 21세의 텐진 팔던이 왕관을 쓰고 미소를 짓고 있다.
휴일인 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에펠탑 2층에 무료행사의 일환으로 지상 115m, 길이 800m 짚라인이 등장한 가운데 한 남성이 짚라인을 타며 즐거워하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더반에서 4일(현지시간) 더반~피터마리츠버그에 걸친 89km를 달리는 울트라 마라톤 대회 중 하나인 콤라드 마라톤대회가 열린 가운데 참가자들이 힘찬 출발을 하고 있다. 올해 대회에는 전세계에서 1만 7천여명 이상의 선수들이 도전했다.
이탈리아 스카페리아의 무겔로 서킷에서 4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모토GP 경주대회가 열린 가운데 스페인의 마베릭 비날레스 선수가 선두로 달리고 있다.
태국 방콕 남쪽 촌부리에 있는 카오키오 동물원을 방문한 어린이가 수중 코끼리쇼를 관람하고 있다.
우간다 마사카 인근 마을의 어린이가 집앞에 웅크려 앉아있다.
필리핀 마라위 시내 '마우테' 반군 소탕작전에 투입된 정부군 병사가 주변을 살피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오른쪽) 러시아 대통령이 러시아 정교회 대주교와 함께 모스크바 시내 올드라이트 교회 기도실을 둘러보고 있다.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카스 시민이 니콜라스 마두로 정권 반대 행진에 앞서 국기 위에서 묵주기도를 하고 있다.
오늘은 많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ㅜ.ㅜ
맨손으로 산등정 대단하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