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의 레티시아(왼쪽) 왕비와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 부군 필립 공이 런던에서 공식환영행사 후 버킴엄 궁으로 들어서고 있다.
미국 알래스카 주 코디액의 태평양 우주발사 시험장에서 지난 11일(현지시간)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사드) 요격 미사일 시험발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 시험에서 중장거리탄도미사일(IRBM)을 상정한 비행체 요격에 성공했다고 미 국방부는 밝혔다. 사드 요격시험은 이번이 14번째로 성공률 100%를 기록중이다. 지금까지 요격시험은 단거리·준중거리 미사일을 대상으로 했고, IRBM을 다룬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1일(이하 현지시간) 공개된 노벨평화상 수상자 류샤오보 처치 현장. 날짜와 장소가 알려지지 않은 영상에서 캡처한 장면이다. 중국의 대표적 반체제인사인 류는 2009년 수감된 뒤 말기 암 진단으로 지난달 가석방됐다가 13일 결국 사망했다.
1963-1983년 미국 흑인작가 작품을 모은 영국 런던 '국가의 혼(Soul Of A Nation)' 전시회 현장. 데이비드 해먼이 성조기 위에 그린 '불평등 사례(Injustice case)' 앞에서 관람객이 비슷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중국 장쑤성 양저우 시민들이 야외수영장에서 더위를 식히고 있다. 중국 일부 지역에서 낮 최고 섭씨 50도에 육박하는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길게는 한 달 동안 더위가 계속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지난 11일(현지시간) 북아일랜드 수도 벨파스트에서 '로열리스트 오더스' 회원들이 7월 12일 기념행사를 앞두고 피운 대형 장작불에 어린이가 나무 조각을 던지고 있다. 1690년 7월 12일 오렌지공 윌리엄이 이끄는 개신교도들이 보인강 전투에서 구교도에 승리해 북아일랜드 지배권을 완전 장악했다.
지난 11일(현지시간) 북아일랜드 수도 벨파스트에서 '로열리스트 오더스' 회원들이 피운 대형 장작불에 뿌려진 소화액이 보행로를 덮고있다.
헝가리 호르토바기 국립공원 내 야생동물 병원 관계자가 참새를 먹이고 있다.
동남아시아 열대 삼림지대에 서식하는 말레이 곰이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네브라스카주 오마하 동물원에서 나무에 의지해 자고 있다.
인도 북서부 잠무 주민이 폭우 속에서 수레를 밀고 있다.
스페인 왕비 미모 미쳤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