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에서 이례적인 한파로 동사자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19일(현지시간) 한 노숙자가 상파울루의 거리에서 잠을 자고 있다. 상파울루에는 최소 16,000명의 노숙자들이 살고 있다.
우루과이에서 세계 최초로 기분전환용 마리화나 첫 판매가 시작된 가운데 19일(현지시간) 몬테비데오의 한 약국 앞에서 마라화나를 구입하려는 시민들이 긴 줄을 서 있다.우루과이는 지난 2013년 12월 세계에서 처음으로 마리화나의 재배 및 판매, 사용을 합법화했다.
프랑스 파리의 터키 대사관 앞에서 20일(현지시간) 국제엠네스티 소속 인권운동가들이 터키에서 체포되어 수감중인 인권운동가들의 석방을 요구하며 시위를 하고 있다.
영국 런던의 켄싱턴 타운홀에서 19일(현지시간) 지난 6월 초에 발생했던 그렌펠 타워 화재 참사 논의 중 새 위원장과 간부 선출하는 켄싱컨 위원회 회의가 열린 가운데 켄싱턴 타운홀 앞에 모인 시위자들이 그렌펠 타워 화재에 대한 진실을 요구하며 시위를 하고 있다
남유럽, 발칸, 미국 및 캐나다에서 대형 산불이 잇따라 발생해 폭염과 건조한 기후, 강풍으로 진화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19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 주 마리포사 부근 '디트와일러' 산불 진화 현장에서 소방비행기가 지연제를 살포하고 있다. 이번 산불로 주민 수천명이 긴급대피했다.
독일을 방문한 영국의 윌리엄 왕세손과 케임브리지 공작부인이 19일(현지시간) 베를린의 벨뷔궁에서 프랑크 발터 슈타인마이어 독일 대통령과 엘케 뷔덴벤더 여사의 영접을 받으며 대화를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엘케 뷔덴벤더 여사, 케임브리지 공작부인, 윌리엄 왕세손, 프랑크 발터 슈타인마이어 독일 대통령.
시리아 북동부 아인이사의 난민 캠프에 있는 주방 앞에서 19일(현지시간) 미군의 지원을 받는 시리아 민주군과 수니파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가 교전중인 락까에서 가족과 함께 피난을 온 한 시리아 소년이 그릇을 내밀며 음식을 달라고 하고 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외무장관이 20일(현지시간) 일본 도쿄의 와세다 대학 기쿠이초 캠퍼스의 이,공학연구소를 방문해 휴머노이드 로봇 앞에 서 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제 17회 국제수영연맹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19일(현지시간) 여자 싱크로나이즈드스위밍 단체전 프리 루틴 예전전에 출전한 그리스팀이 화려한 연기를 보이고 있다.
미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19일(현지시간) '2017 코믹 콘 인터네셔널' 전야제가 열린 가운데 한 직원이 나오고 있는 저장고 앞에 꾸며진 DC 히어로 영화 '저스티스 리그'에 등장하는 배트맨, 원더우먼, 사이보그, 플래시, 아쿠아맨 광고판 앞에서 원더우먼 복장을 입은 3살 엘리 미야모토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코믹콘은 20일~23일까지 열린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진행중인 제17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나온 북한 여자 싱크로나이즈드 대표팀이 코치 지도 아래 연습하고 있다.
반정부 시위대가 도로를 봉쇄한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카스 시내에서 대형 트럭이 불타고 있다.
영국 웨일스 펨브룩셔 해안에서 바다오리과 조류인 대서양 퍼핀이 양미리를 입에 넘치도록 물고 있다.
러시아 북서부 카렐리야 공화국 루스케알라의 대리석 채석장 인근 계곡에서 주민들이 보트를 타고 있다.
영국 런던에서 열린 국제육상경기연맹(IAAF) 장애인선수권대회 남자 100m 경기 도중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표 은탐도 말랑구가 넘어지고 있다.
아프가니스탄 여고생 6명으로 구성된 팀이 미국 워싱턴 DC에서 진행된 '퍼스트 글로벌 챌린지' 로봇대회 현장에서 출품작을 점검하고 있다. 이들은 두번이나 비자발급을 거부당해 언론의 주목을 받은 뒤 세번째 시도에서 미국행에 성공했다.
가자지구 포위에 항의하는 팔레스타인 여성이 알아크사 사원에서 농성에 참가하고 있다.
중국 장시성 신간현 대나무 가공업체 근로자들이 젓가락 재료를 햇볕에 말리고 있다
모스크바 외곽에서 진행된 '막스(MAKS) 2017' 에어쇼 개막식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곡예비행을 관람하고 있다.
시리아 어린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