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현지시간) 무더운 여름 오후 북한 금야에서 강을 찾은 어린이들과 주민들이 물고기를 잡거나 물놀이를 하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사진 속에 빨래를 하는 여성들과 마차를 끄는 소가 물을 마시고 있는 모습도 보인다.
그리스 남동부 도데카니소스 제도의 코스 섬과 터키 남서부 물라 주 해안의 보드룸 사이 근해에서 규모 6. 7의 강진 발생한 가운데 21일(현지시간) 그리스 코스섬의 한 카페 건물이 지진으로 파손되어 잔해가 곳곳에 흩어져 있다.
이탈리아 로마에서 20일(현지시간) 일명 '마피아 수도' 라 불리는 사건에 대한 선고 공판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교도관들이 법원 내 철창 앞에 서 있다. '마피아 수도'는 마피아 조직범죄단이 로마시 행정 조직에 파고들어 수 백만 유로의 공공 자금을 빼돌린 사건으로 범죄조직 우두머리 및 전직 로마 시청 공무원 등 총 46명이 기소된 로마 역사상 최대 규모의 조직범죄다. 법원은 이날 재판에서 주범인 마시모 카르미나티와 살바토레 부치에게 징역 20년, 19년을 각각 선고했다.
폴란드 하원이 정부의 사법권 통제를 강화하는 내용을 담은 법안을 가결시킨 가운데 20일(현지시간) 바르샤바의 대통령 궁앞에서 야당 지지자들이 촛불들고 안제이 두다 폴란드 대통령에게 법안 거부를 촉구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시리아 난민 출신 안무가이자 발레 댄서인 아마드 주데가 2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앞 트로카데로 인권 광장에서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독일을 방문 중인 윌리엄 왕세손과 케임브리지 공작부인이 20일(현지시간) 하이델베르크에서 열린 케임브리지팀과 하이델베르크팀 친선 조정경기 참석을 마친 후 무대위에서 뛰어 내리고 있다. 윌리엄 왕세손과 케임브리지 공작부인은 독일을 처음으로 공식방문 중이다
피에르 드빌리에 프랑스 군 최고 책임자인 합참의장이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 정부의 국방예산 삭감에 항의해 전격사임한 것과 관련해 비판적인 여론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20일(현지시간)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이 프랑스 남동부 이스트레의 BA125 프랑스 공군기지를 방문해 연설을 하던 중 프랑수아 르쿠앵트르 신임 합참의장을 바라보고 있다.
1970년대 풋볼스타이자 1994년 전처 니콜 브라운과 그의 연인 론 골드먼을 살해한 혐의를 받았으나 무죄 혐의를 받은 미제 살인사건의 주인공인 OJ 심슨이 20일(현지시간) 미 네바다주 러브락의 러브락 교정센터에서 열린 가석방심의위원회의 공청회 출석해 활짝 웃고 있다. 강도·납치 혐의로 붙잡혀 최고 33년형을 선고받고 복역하고 있던 심슨은 가석방이 확정되어 오는 10월 1일 석방할 예정이다.
20일(헝가리)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리고 있는 제 17회 국제수영연맹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서 여자 단체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에 출전한 일본팀이 프리 콤비네이션 경기를 하며 물 속에서 일사불란하게 움직이고 있다.
프랑스 남서부 도시 보르도의 유명건축물 '라 시테 뒤 뱅(La Cite du Vin)'으로 번개가 내리치고 있다.
오는 주말 실시되는 동티모르 총선을 앞두고 '동티모르독립혁명전선(FRETLIN)' 지지자들이 딜리 시내 유세장에 모이고 있다.
유럽순방중인 윌리엄 영국 왕세손과 캐서린 왕세손비의 아들 조지 왕자가 독일 베를린 공항에 내리고 있다.
체코 모드라에 있는 '라이브 워터' 수족관을 방문한 어린이가 수중 터널에서 물고기들을 관찰하고 있다.
이집트 수도 카이로 남부를 흐르는 나일강 알와라크섬에서 무허가 건축물 철거 문제로 당국과 주민들이 충돌한 다음 날, 거울을 팔기위해 거리에 내놓은 여성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예멘 수도 사나에서 진행된 군사 퍼레이드에 참가한 후티반군 저격부대원.
중국 윈난성 추베이현 이족 소수민 자치구에서 진행된 민속 축제 현장.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면서 서로 얼굴에 재를 발라주고 있다.
시리아 북부도시 아인이사의 임시 난민촌에 하수시설을 만드는 가운데, 어린이들이 공사현장에서 뛰어놀고 있다.
투르 드 프랑스 사이클대회 17구간 경기 종료 후 에마뉘엘 마크롱(가운데) 대통령이 프랑스 대표 로망 바르데(왼쪽)와 대화하고 있다. 오른쪽은 라르스 뢰케 라스무센 덴마크 총리.
역시 마피아의 도시답네요 ㅋㅋㅋ 국가 공공자금 빼돌리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