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현지시간) 페루 리마에서 열린 IOC 총회에서 2024 올림픽은 파리, 2028 올린픽은 LA로 결정된 가운데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이 개최지 결정 카드를 든 안 이달고 파리시장, 에릭 가세티 LA 시장과 나란히 서 있다
유엔 안보리가 미얀마 로힝야족 사태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13일 긴급회의를 소집하고 미얀마의 소수족 로힝야 탄압을 규탄하는 성명을 만장일치로 채택했다. 사진은 14일(현지시간) 방글라데시 쿠투팔롱의 지역병원에서 미얀마에서 국경을 넘어 방글라데시로 온 한 로힝야 소녀가 엄마가 진료하는 동안 태어난 지 몇시간 안된 동생을 안고 서 있다.
인도를 방문 중인 아베 신조 총리가 13일(현지시간) 나롄드라 모디 인도 총리, 아키에 여사와 함께 아마다바드의 마하트마 간디의 사바르마티 아쉬람을 방문해 양말을 벗고 있다.
미 본토를 강타한 초강력 허리케인 '어마'로 피해를 입은 미 플로리다주 나폴리에서 13일(현지시간) 메리 델라 라타(94)씨가 전정으로 어두운 자택에서 랜턴을 켜놓고 앉아 있다. 라타씨는 '무엇을 해야 할지, 어디로 가야할 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680만 가구가 허리케인 '어마'로 인한 대규모 정전인해 전기공급을 받지 못한 상태에서 늦여름을 보내고 있으며 복구작업은 시작되었으나 전기 복구에는 시일이 걸릴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초강력 허리케인 '어마' 피해를 입은 미 플로리다주 마라톤에서 13일(현지시간) 돌고래 연구소의 한 사육사가 물 위로 뛰어 오르고 있는 돌고래들을 관찰하고 있다. 다행히 돌고래 연구소는 허리케인 이마의 피해를 입지 않았다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미 워싱턴DC 백악관에서 민주-공화 양당 의원들과 만나 법인세 인하 등이 담긴 세제개편안에 대한 협조를 요구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조쉬 갓트하이머 의원(민주,뉴저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톰 리드(뉴욕,공화당)의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외곽의 한 이슬람 기숙학교에서 14일 원인 모를 불이 나 최소 25명의 학생과 교사가 숨지는 참사가 발생한 가운데 경찰과 구조요원들이 사고현장을 통제하고 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13일(현지시간) 바티칸의 성베드로광장에서 열린 주례 일반알현을 마친 후 한 농부 신자로부터 송아지를 선물 받고 있다.
북한 평양의 보통강변에서 14일(현지시간) 낚시 대회가 열려 행사에 참석한 강태공들이 대화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약 60여명의 도전자들이 참여해 서로의 기량을 겨뤘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13일(현지시간) '프랑크푸르트모터쇼(IAA)'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독일 자동차 보그바르트 이사벨라 컨셉트차 내부의 모습.
시리아 쿠네이트라의 파괴된 건물 터에서 한 소녀가 뛰어놀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 외곽 라스피나스의 도로가 태풍 '마링'이 뿌린 폭우로 물에 잠겼다.
프랑스 파리에서 노동법 개정에 반대하는 노조 단체들의 시위가 열린 가운데, 벌거벗은 남성이 경찰 앞에서 기타를 치고 있다.
중국 후난성 장자제의 톈먼산에서 열린 '제6회 카라바오 세계 윙슈트 챔피언 대회' 에서 출전 선수가 목표물을 통과하고 있다.
일본 도쿄 남서부 요코하마의 '핫케이지마 시 파라다이스' 수족관에서 한 관람객이 공연 중인 바다코끼리와 입맞춤하고 있다.
그리스 아테네 인근 살라미나 섬 주변에서 유조선이 침몰해 기름이 유출됐다. 기름으로 덮인 바다 위에 죽은 바다거북이가 떠 있다.
영국 런던 남서부 킹스턴어폰템스에 있는 영국 작가 데이비드 마크의 1989년 작품 '아웃 오브 오더(Out of Order)'에 햇살이 비추고 있다. 붉은 공중전화 부스 12개를 쓰러져가는 모습으로 설치했다.
프랑스 파리 식물원의 플라밍고와 청둥오리들.
인간은 지구한테는 해로운것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