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발리섬 아궁화산이 분화가 임박함에 따라 5만 7천여명의 주민들이 긴급 대피한 가운데 26일(현지시간) 발리 카랑가셈의 사원에서 한 주민이 구름에 덮인 아궁 화산을 바라보고 있다.인도네시아 국가방배청 관계자는 진동 빈도가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마그마가 계속해서 지표면으로 이동하고 있는 것은 화산 폭발 가능성을 말해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라크 쿠르드 지역의 분리독립에 대한 찬반 여부를 묻는 주민투표가 강행되어 첫 집계결과 90% 이상이 찬성한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25일(현지시간) 아르빌에서 독립 주민투표에 찬성하는 쿠르드인들이 쿠르드 깃발을 흔들며 기뻐하고 있다.
25일(현지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트의 한 상점에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가면이 진열되어 있다.
미 워싱턴 DC 백악관에서 25일(현지시간) 새라 허커비 샌더스 백악관 대변인이 일일 브리핑 중 기자들에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트위터를 통한 NFL(미프로풋볼) 선수들의 무릎끓기 항의시위에 비난에 대한 질문을 받고 있다. 또한 샌더스 대변인은 이자리에서 리용호 북한 외무상의 발언에 대해 북한에 선전포고 발언을 한 적 없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스페인 정부로부터 추방명령을 받았던 김혁철 스페인 주재 북한대사가 25일(현지시간) 마드리드의 북한대사관에서 추방명령에 항의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미 공화당이 추진해온 오바마케어 폐지를 위한 일명 '그레이엄-캐시디 법안' 에 대한 상원 표결 재시도가 실패했다. 사진은 25일(현지시간) 미 워싱턴 의회 상원 재정위원회에서 '그레이엄-캐시디 법안' 에 대한 청문회를 앞두고 이 법안에 반대하는 시위자들이 경찰의 제지를 받으며 퇴장당하고 있다.
요르단강 서안 웨스트뱅크 정착촌 하르 아다르에서 26일(현지시간) 팔레스타인인 남성 1명의 총격이 발생한 가운데 사고현장 앞에 경찰들이 서 있다. 이날 총격으로 경찰과 경비대원 등 3명이 사망하고 1명이 부상을 당했다.
프랑스 파리의 엘리제궁에서 25일(현지시간)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포스탱 아르샹제 투아데레 중앙아프리카 공화국 대통령을 영접하고 있다. 한편, 집권 5개월차를 맞은 마크롱 대통령이 이끄는 중도신당 ‘라 레퓌블리크 앙마르슈'는 상원의원 선거에서 참패했다.
지난 23일(현지시간) 촬영한 사진으로 규모 7.1의 강진 피해를 입은 멕시코 푸에블라주 아트잘라의 부서진 교회 앞 공터에서 결혼식을 마친 한 신혼부부가 축하를 받으며 걸어가고 있다. 이 신혼부부는 지난 19일(현지시간) 세례식 중 12명이 사망한 이 교회에서 예정대로 결혼식을 올렸다.
초대형 허리케인 '마리아'가 강타한지 5일이 지난 25일(현지시간) 큰 피해를 입은 미국령 푸에르토리코 산 후안의 한 주유소 앞에서 3세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휘발유를 사기 위해 줄을 서 있다. 푸에르토리코는 85년만에 찾아온 초강력 허리케인 '마리아'로 13명이 사망하고 대부분 지역의 전력이 끊기는 등 극심한 피해를 입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비슷한 시기에 허리케인 피해를 입은 텍사스와 플로리다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 등 대처방식이 대조된다는 비난에 피해상황을 뒤늦게 언급하며 잘 대처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지난해 10월 대선에서 미 연방수사국(FBI)에 힐러리 클린턴의 '이메일 스캔들' 재수사 결정의 빌미를 제공했던 힐러리 클린턴 전 미 국무장관의 최측근인 후마 애버딘의 전 남편으로 미성년자에게 외설사진과 문자를 보낸 혐의로 기소되었던 앤서니 위너 전 하원의원이 25일(현지시간) 맨해튼 연방법원을 떠나고 있다. 법원은 이날 위너 의원에게 징역 21개월을 선고했다.
영국의 해리 왕자가 25일(현지시간) 애인인 캐나다 여배우 메건 마클과 함께 토론토에서 열리고 있는 인빅터스 게임 휠체어 테니스 경기를 관람하며 대화를 하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호싱야 빈민가에서 아기를 안은 여성이 무장경찰 옆을 지나고 있다.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지진 실종자 수색 작업을 벌이고 있는 구조대원.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상이군인 올림픽 '인빅터스 게임' 개막식에서 멜라니아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부인이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와 딸 엘라-그레이스 양의 환영을 받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헌팅턴에서 열린 제9회 연례 개 서핑 대회에서 출전견 프린스 두드맨과 주인 라이언 토르가 강한 파도를 맞았다.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성 아이브스 중세 축제'에서 세계 마상 창 시합 챔피언전이 진행됐다.
프랑스 로슈에서 목수인 미셸 로빌라드 씨가 직접 나무로 만든 2CV 시트로엥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한 모델이 돌체 & 가바나의 2018/19 SS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참으로 의상 디자인의 세계는 심오하다...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