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를 방문한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의 장녀이자 백악관 선임고문인 이방카 트럼프가 3일(현지시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 '국제여성회의(WAW) 2017' 에 참석해 아베 신조 일본 총리 옆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이방카가 조성 중인 여성기금에 57억엔(564억원)을 지원하겠다고 밝히는 등 극진한 대접을 하며 '백악관의 숨은 실세'를 잡기 위해 총력을 가하고 있다.
인도령 카슈미르 스리나가르 남쪽 쇼피안에서 3일(현지시간) 집권 인도국민당(BJP) 소속의 청년 지도자 고와르 후사인 바트 장례식이 열린 가운데 한 소년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분쟁지역인 카슈미르에서 벌어진 교전 중 2명의 인도 군인과 1명의 무장단체 소속원이 사망했고, 무장세력 조직원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바트를 살해했다.
애플의 아이폰 10주년 기념해 내놓은 야심작 아이폰텐(iPhone X)가 미국, 호주, 일본, 홍콩 등 세계 57개국에서 출시된 가운데 3일(현지시간) 독일 쾰른의 애플 매장앞에 아이폰텐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긴 줄을 서 있다.
카톨릭 대축일인 위령의 날을 맞은 2일(현지시간) 프란치스코 교황이 2차대전 때 전사한 미군들이 묻혀 있는 이탈리아 네투노의 미군 묘역을 방문하고 있다. 교황은 이날 네투노 미군 묘역와 나치에 의한 양민 학살현장을 방문했다. 네투노 미군 묘역은 이탈리아 남부와 로마 해방을 위해 1943년 7월 연합군의 시칠리아 상륙작전과 그 이후의 살레르노, 안치오 상륙 작전에서 목숨을 잃은 미군 7천860명의 유해가 묻혀 있는 곳이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2일(현지시간) 제 19차 공산당 노동당 국제회의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북한의 김수길 노동당 평양시당위원장이 참석하고 있다.
중국 베이징의 중난하이 정부청사에서 3일(현지시간) 리커창 중국 총리가 MS 창업자인 빌 게이츠와 회동에 앞서 악수를 하고 있다.
스페인 마드리드 고등법원이 망명정부를 이끈 카를레스 푸지데몬 카탈루냐 자치정부 수반을 비롯한 13명의 각료들에게 청구된 구속영장을 발부한 가운데 2일(현지시간) 바르셀로나의 카탈루냐 자치정부 청사에 노란 리본과 '정치범들에게 자유를' 라고 적힌 대형 플래카드가 걸려 있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트럭돌진 테러가 발생한 미 뉴욕의 웨스트사이드 자전거도로에서 2일(현지시간) 근로자들이 콘크리트 방호벽을 설치하고 있다.
아이티 북동부 포트리베르테에서 '죽은 자의 날' 행진이 벌어졌다. 가톨릭 '모든 성인의 날'과 같은 시기에 열리는 축제에서는 조상들을 기억하며, 주민들은 예를 갖추기 위해 보라색과 검은색, 흰색 옷을 입는다.
미국 뉴욕에서 트럭 돌진 테러 공격이 발생한 가운데, 인근 그리니치빌리지에서 열린 핼러윈 거리행진 주변에 무장한 경찰들이 배치돼있다.
브라질 유명 발레리나 데보라 리베이로 씨가 리우데자네이루 시립극장에서 열린 단원들의 시위 중 공연을 하고 있다. 리우데자네이루 시가 최근 경제난을 이유로 단원들에게 급여를 지급하지 않자 시위가 벌어졌다.
케나 야권 지지층이 거주하는 마타레 난민촌의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이 초등교육 증명서를 받기 위한 시험을 치고 있다. 케냐는 최근 대통령 재선거를 치르며 극심한 정치 혼란을 겪고 있다. 마타레에서도 반정부 시위대와 경찰의 충돌이 있었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타와에서 열린 핼러윈 행사에 수퍼맨 복장을 한 쥐스탱 트뤼도 총리가 아들을 안고 참석했다.
핼러윈 데이 저녁 미국 캘리포니아주 앤시니타스의 노을 진 하늘에 빗자루를 탄 마녀가 날고 있다. 이 마녀는 원격으로 조정되는 인형이다.
카톨릭 모든 성인의 날을 맞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몬주익 묘지를 찾은 추모객들.
미국 캘리포니아주 시에라마드레에서 핼러윈을 맞아 공룡 분장을 한 가족이 아기가 탄 유모차를 밀고 있다.
스위스 바젤의 세인트제이콥파크 경기장에서 열린 FC 바젤과 CKSA 모스크바의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모스크바 팬들이 열띤 응원을 하고 있다.
아베세끼 완전 보빨남일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