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부바네스와르에서 65km 떨어진 푸리(Puri)해변에서 모래조각가 수다르산 파트나익이 14일 타계한 세계적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을 추모하는 모래조각을 다듬고 있다.
스웨덴 아레에서 열린 알파인 스키 월드컵 결승에서 활강 부문 올해 최고의 여자 선수로 뽑힌 이탈리아 소피아 고지아가 트로피를 안고 있다.
미국 플로리다주 파크랜드의 마조리 스톤맨 더글라스 고등학교에서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한 지 한 달째를 맞아 하비스트 콜리지어트 고등학교 학생들이 뉴욕 워싱턴 스퀘어 공원에서 총기 규제를 요구하는 시위에 참여했다.
알프스산맥에 위치한 아레쉬-보포흐에서 열린 피에르 멘타(Pierra Menta) 산악스키대회에서 스키어들이 경기를 펼치고 있다.
시리아 반군 점령지역인 다마스쿠스 동구타의 자말카에서 정부군 공습으로 다친 남성이 임시진료소에서 치료를 받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이탈리아 밀라노의 두오모 광장.
인도네시아 발리 중부 기안야르의 한 해변에서 최대 명절인 녜삐데이를 앞두고 힌두교도가 모형칼로로 자신의 몸을 찌르는 종교적 정화 의식을 행하고 있다.
일본 도쿄의 신주큐 교엔 국립정원에서 한 여성이 일찍 만개한 칸사쿠라 벚꽃을 보고 있다.
에콰도르 키토에서 낙태 반대 운동가들과 입양 부모들이 시체보관소에서 발견된 낙태 태아와 유골이 담긴 관을 들고 걸어가고 있다.
산악 스키 왠지 모르게 무섭다...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