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치킨 커리 시켰는데 치킨 커리 빼고 옴 그래서 주겠지 하고 기다렸는데 안 옴 그래서 결국 안 먹음
2. "음식을 왜 안 먹었냐"고 승무원이 묻자 "뭐가 잘못된 것 같지 않나?"라는 손님 질문에 승무원은 치킨 커리가 빠진 걸 알고 그제야 새로 주겠다고 함 손님은 이미 다 치우는 상황 중이라 그냥 거절함.
3. 손님은 기분 나빴지만, 뭐 큰 문제 아니니 그냥 쿨하게 넘어감
4. 꿀잠 때리고 나니, 부팀장이 와서 "사람이 실수도 할 수 있죠" 라고 시전 함
5. 그 말 들은 손님은 기분 나빠져서 컴플레인, 그 결과 팀장은 평승무원으로 강등, 담당 승무원은 진급 못 하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