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이 내년 3월 영국의 EU 탈퇴를 앞두고 지난해 6월 실시된 조기총선 이후 11개월만에 150개 지역에서 지방선거가 실시되고 있는 3일(현지시간) 런던에서 투표소를 알리는 안내판과 보행자주의를 알리는 교통표지판이 함께 보이고 있다.
지난 4월 28일(현지시간) 촬영한 사진으로 방글라데시 쿠투팔롱의 로행야 난민촌에서 난민들이 우기에 대비하기 위해 가주택을 정비하고 있다. 미얀마에서 탈출한 70만여명의 로힝야 난민들은 이곳에서 가파른 언덕을 따라 흙과 대나무와 플라스틱 등을 이용해 지은 오두막에 거주하고 있으며 '우기'라는 새로운 위기에 직면하게 되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일(현지시간) 대통령 취임 후 처음으로 워싱턴의 국무부를 방문해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 취임식 참석한 가운데 취임 선서를 마친 폼페이오 국무장관과 악수를 하며 엄지손가락을 들어 보이고 있다.
프란치스코 교황과 면담을 마친 칠레 주교의 성추행 피해자인 후안 카를로스 크루스, 제임스 해밀턴, 호세 안드레스 무리뇨가 2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이들을 만나 거듭 사과를 표명했다.
네덜란드 아른헴에서 2일(현지시간) 소형 블랙호넷 드론 테스트가 실시되고 있다. 네덜란드 군은 수색작전에 사용될 18g의 초소형 드론을 구입하려고 한다. EPA 연합뉴스
리비아 트리폴리의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자살폭탄테러가 발생해 최소 12명이 사망하고 7명이 부상을 당한 가운데 2일 경찰들이 사고현장을 조사하고 있다
미 워싱턴 주재 이라크 대사관저에서 2일(현지시간) 미 이민세관집행국(ICE)이 이라크 전쟁 중 자국으로 불법 유입된 약 3600년 전에 수메르 왕국 때 제작된 점토판 등 이라크 문화재를 반환한 가운데 이라크 유물 전문가인 존 러셀씨가 점토판을 살펴보고 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산 자우메 광장에서 2일(현지시간) 카탈루냐 정치인들 지지 및 구속된 정치인들에 대한 석방을 요구하며 시위를 하고 있다.
1950년 이스라엘 사해 쿰란동굴에서 발견된 사해사본의 육안으로 보이지 않던 사본 일부가 미 항공우주국(NASA)가 개발한 첨단 이미징 기술로 일부분을 해독할 수 있게 된 가운데, 사진은 이스라엘 문화재관리국(IAA)의 사해사본 연구소가 공개한 것으로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사해사본 글씨과 첨단기술을 적용해 드러난 글씨의 모습
멕시코 시우다드 후아레스의 재활용센터에서 2일(현지시간) 대형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소방관, 자원봉사자 등이 화재 진압을 시도하고 있다.
오는 5일 미국의 3대 경마 레이스인 켄터키 더비를 앞두고 2일(현지시간) 켄터키주 루이스빌에서 아침 훈련을 마친 말 한 마리가 목욕을 하고 있다.
아르메니아 야당 지도자 니콜 파시냔의 지지자들이 예레반 중심 공화국 광장에서 시위 도중 춤을 추고 있다. 아르메니아에서 반정부 시위를 주도하며 총리 퇴진을 이끈 니콜 파시냔 의원의 총리 선출안이 의회에서 부결되자, 만여 명의 시민들이 건물과 도로를 봉쇄하고 페슈냔의 총리 임명을 촉구했다.
'2018 타이탄 사막' 산악자전거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이 부말네 대스와 메르조가 사이 구간을 지나고 있다. 총 600km 구간으로 이루어진 이 경기는 6일에 걸쳐 진행된다.
인도 뉴델리에서 어린 수피교 신자가 니자무딘 아울리야 성인을 위한 사원에 들어서고 있다.
멕시코 치와와주 사말라유카 사막에서 열리는 요가 수업에 참여하기 위해 시민들이 모여있다.
이집트 카이로의 카페 벽에 영국 프로축구팀 리버풀에서 뛰고 있는 모하메드 살라의 얼굴이 그려져 있다.
초소형 드론 보소!! 우리나라도 저거 도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