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일 규모 5.0의 지진 발생후 하와이섬 킬라우에아 화산 활동이 한달이 넘도록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4일(현지시간) 파호아 동쪽 카포호 지역에서 라바보트 투어 중인 시민들이 용암이 바다로 흘러 들어가 유독성 연무 '레이즈'를 일으키고 있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과테말라 알로테낭고 푸에고 화산의 폭발로 검은 연기가 산 전체를 뒤덮고 있다. 이날 폭발로 25명이 숨지고 300여 명이 다쳤다.
이탈리아 공군의 곡예비행단 '프레체 트리콜로리'가 비행운을 만들며 에어쇼를 선보이고 있다.
과테말라 산후안에서 19살의 과테말라 이민자 클라우디아 고메즈의 장례식이 진행되고 있다. 고인은 불법 이민을 시도하다 미국 국경 순찰이 쏜 총에 맞아 숨졌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는 강력한 이민법과 국경경비 강화, 국경 장벽 등 불법 이민자들과 전쟁을 선포했다.
오스트리아 아이센에르츠에서 열린 '에르츠버그 로데오 헤어 스크램블'의 쇼런에서 다카르 랠리에서 통상 13회 우승한 스테판 피터한셀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가자지구에서 부상한 팔레스타인 시위 참가자를 돕다 이스라엘군이 쏜 총격에 맞아 숨진 여성의 장례식이 열린 가운데 친척이 그녀의 죽음을 애통해하고 있다.
'톈안먼 사건' 29주기를 맞아 홍콩 빅토리아 공원에서 수 만 명의 시민들이 촛불시위에 참가하고 있다. '톈안먼 사건'은 1989년 6월 4일 학생 ·노동자 ·시민들이 민주화를 요구하며 베이징 톈안먼 광장에서 연좌시위를 벌이자 중국 공산당 정부가 유혈 진압한 사건이다.
싱가포르의 '에스코바' 바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정상회담을 기념하기 위해 붉은 술과 파란 술을 선보였다.
튀니지 난민들을 태운 보트가 튀니지 연안에서 침몰해 50여 명이 사망한 가운데, 유가족이 스파크스 병원에 안치된 시신을 확인한 후 눈물을 보이고 있다.
국제 우주정거장에서 체류할 독일 출신 알렉산더 거스트 우주비행사가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 기지 내 버스에서 손하트를 만들고 있다.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임무를 수행할 3명의 우주인을 태운 우주선 '소유스 MS-09'는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성공적으로 발사됐다.
시리아 정부군의 차량과 군용 차량이 홈스와 하마를 잇는 고속도로 위를 달리고 있다. 시리아정부군은 중서부 일대를 반군으로부터 완전히 탈환했다.
연기가 몸에 좋치않을거 같은데...그걸 투어로 하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