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캘리포니아주 귄다에서 1일(현지시간) 대형 산불이 발생한 가운데 토끼 한 마리가 불길을 피해 달아나고 있다. 이번 산불은 건조한 대기와 강풍에 불씨가 날아다니면서 확산되고 있으며 산불 연기가 샌프란시스코로 흘러 도심을 뿌옇게 뒤덮었고, 지난해 10월 북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사상 최악의 산불이 겨우 복구되자마자 또 다시 대형 산불이 나파 카운티를 위협하고 있다.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와 난민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는 호르스트 제호퍼 독일 내무장관이 사임을 표명한 가운데 1일(현지시간) 베를린의 기민당 당사에서 지도부 회의에 참석중인 메르켈 총리의 모습이 모니터에 보이고 있다.
스페인 남부 타리파항에 1일(현지시간) 고무보트를 타고 유럽행을 시도하다 지브롤터 해협에서 구조된 난민들이 도착해 구호용 빨간 담요를 덮고 벽에 기대어 휴식을 취하고 있다.
멕시코에서 1일(현지시간) 대선·총선이 실시되어 좌파 모레나(MORENA·국가재건운동) 당의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후보가 압승을 한 가운데 푸에블라에서 주민들이 도난당한 투표용지를 실고 도망가다 전복된 차량 주위를 둘러싸고 서 있다.
악명 높은 갱 레드안드 파이드가 헬리콥터를 이용해 탈출한 가운데 1일(현지시간) 고네스에서 경찰들이 파이드가 탈옥에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헬기콥터를 조사하고 있다. 파이드는 지난 2010년 강도 혐의로 체포됐으며, 5년 전 교도관들을 인질로 붙잡고 탈옥했다가 25년 형을 선고를 받고 복역 중이었다.
독일 쿠라쿠프에서 1일(현지시간) 와일드워터 카누 K-1 익스트림 부문 경기가 열리고 있다.
마크롱 에마뉘엘 프랑스 대통령이 29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유럽( EU) 정상회담 후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마크롱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난민심사센터 설립, 국경통제 강화' 합의는 "좋은 소식"이라고 말했다.
시리아 남부 다라주에서 주민들이 시리아 정부의 군사 공세를 피해 피난가고 있다.
미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시에서 남성이 현지 신문사 ‘캐피털가제트(The Capital Gazette)’에서 발생한 총기 사건 기사를 보고 있다. 이 사건으로 인해 총 5명이 숨졌다.
이스라엘 베이트 엘 정착촌 인근에서 이스라엘군과 팔레스타인인들의 충돌이 발생한 가운데 팔레스타인 소녀가 연기 속에 홀로 서 있다.
미국 우주기지센터가 위치한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국제 우주정거장에 필요한 보급품을 실은 '스페이스 X 팰컨 9' 로켓이 상공 속에 사라지고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자이너 반 헤르펜의 2018/2019 가을/겨울 오트 쿠튀르 컬렉션에서 모델이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2일자 지구촌 오늘은 제주도 휴가 다녀와서 한번 쉬었습니다 ㅎㅎ
난민 문제는 유럽 애들이 지들이 똥 싸놓코 처리가 안되니깐 막는다고 하는거 보소....
난민이 발생한 나라의 문제를 해결만 해주면 되는 문제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