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병에 따른 개인정보 이전 안내
항상 멜론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년 9월 1일자로 멜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카카오엠(이하 ‘카카오엠’)은 주식회사 카카오(이하 ‘카카오’)에 흡수합병될 예정입니다.
향후 카카오엠과 카카오의 결합을 통해 멜론은 음악 시장 선도 역량을 기반으로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여 고객님들께 한 층 더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발돋움하고자 합니다.
합병에 따라 2018년 9월 1일부터 사명 및 멜론 서비스 운영 주체가 카카오엠에서
카카오로 변경될 예정이며, 현재 카카오엠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님과 당사간의
이용계약, 고객님의 개인정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결제/거래 정보 등을 포함한
제반 권리 및 의무가 카카오로 이전될 예정입니다.
법 인 명
주식회사 카카오
주 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242
전화번호
1899-1326
고객님께서는 앞으로도 기존의 멜론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카카오는
기존과 동일한 범위에서만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 규정하는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를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호할 것입니다.
합병에 따른 개인정보 이전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불편이 없도록 정성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27
아울러, 합병에 따른 이용약관(멜론 이용약관 등)의 개정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오니,
자세한 내용은 추후 멜론 홈페이지 및 앱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나 소중한 의견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멜론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