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정부가 IMF에 500억달러 구제금융 조기 지원 요청함에 따라 페소화 가치가 폭락하자 아르헨티나 중앙은행이 기준금리를 60%로 전격 인상한 가운데 30일(현지시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시민들이 환전소에 설치된 환율 전광판 앞을 지나가고 있다.
1923년 간토 대지진 95주기를 하루 앞둔 31일(현지시간) 도쿄의 한 초등학교에서 모의 지진 대비 훈련이 열려 머리 보호대를 착용한 어린 학생이 훈련에 참여하고 있다.
'세계 강제실종 희생자의 날'을 맞은 30일(현지시간) 칠레 발파라이소에서 한 인권활동가가 아우구스토 피노체트 독재정권 당시 실종된 사람들의 사진을 이어 붙이고 있다.
'중국-아프리카 협력 포럼 정상회의' 개막(9월 3일) 을 앞두고 31일(현지시간) 베이징에서 공안들이 화단 앞을 지나가고 있다.
미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노스피닉스 침례교회에서 30일(현지시간) 고(故) 존 매케인 상원의원 추도식이 열린 가운데 조 바이든 전 미 부통령이 추도사 중 눈물을 닦고 있다.
30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외곽 신(新) 다싱 국제공항 건설현장에 대한 정부주관의 미디어 투어 행사가 열린 가운데 터미널 홀 중앙에 오성홍기가 게양되어 있다.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30일(현지시간) EU 외무장관 비공식회의가 열려 단체 기념 사진 촬영 중 장 아셀보른 룩셈부르크 외무 이민 장관이 빠른 걸음으로 자리를 찾아가고 있다.
비가 내리고 있는 30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대학교 예산 삭감 반대시위가 열리고 있다.
30일(현지시간) 스위스 취리히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육상경기연맹(IAAF) 다이아몬드 리그 3000m 남자 장애물경기에서 케냐의 콘세슬러스 키프루토(왼쪽) 선수가 한쪽 신발이 벗져진 채 장애물을 뛰어넘고 있다. 키프루토 선수는 이날 경기에서 우승.
인도 방갈로르에서 30일(현지시간) 폭우가 내리고 있는 가운데 오토바이를 탄 시민들이 침수된 도로에서 물길을 가르며 달리고 있다.
30일(현지시간) 러시아 크라스노야르스크 근교의 R257 고속도로에 차량들이 달리고 있는 가운데 시민들이 얼룩말 모양의 건널목 앞에서 신호를 기다리고 있다.
과테말라 에스쿠인틀라의 파카야 화산에서 붉은 용암이 흘러내리고 있다.
중국 허베이성 창저우에서 소방대원들이 화재훈련에 참가한 아동들에게 대피요령을 안내하고 있다.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서 시민들이 가수 아레사 프랭클린(Aretha Franklin)의 관이 안치된 찰스 H 라이트 미국 흑인 역사 박물관을 찾아 추모하고 있다. 프랭클린은 지난 16일 췌장암 투병 중 향년 76세의 일기로 별세했다.
한쪽 신발이 벗겨졌는데도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