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로힝야 사태 취재 중 미얀마 당국에 체포된 로이터 소속 초 소에 우 기자와 와론 기자가 3일(현지시간) 양곤에서 열린 재판서 징역 7년형을 선고 받았다. 사진은 이날 재판에 도착한 초 소에 우 기자가 밝은 표정으로 가족과 인사를 하고 있는 모습.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1818년 설립되어 200년 역사를 자랑하던 브라질 국립 박물관에서 대형 화재발생해 소장품 2천만여점이 소실 위기에 놓인 가운데 소방관들이 화재진화를 시도하며 물품을 옮기고 있다.
'중국-아프리카 협력 포럼 정상회의'가 개막한 3일(현지시간) 베이징에서 아프리카 대표단이 중-아프리카 협력 포럼 로고 앞을 지나가며 대화를 하고 있다. 이번 포럼에서는 아프리카 전체 54개국 중 대만과 국교를 맺은 에스와티니를 제외한 53개국 정상급 인사들이 참석했다.
'3선연임'에 도전하는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3일(현지시간) 도쿄의 방위성에서 열린 자위대 고위간부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미 버지니아주 스털링의 트럼프 내셔널 골프 클럽 앞에서 2일(현지시간) 플래카드와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을 조롱하는 풍선인형 등을 든 시위자들이 주말을 보내고 떠나는 트럼프 대통령을 태운 차량을 향해 고함을 치며 시위를 하고 있다.
독일 켐니츠에서 2일(현지시간) 시민들이 이민자 등 10여명 집단 싸움 중 35세 독일 남성 사망 사건에 대해 폭력과 외국인 혐오, 인종차별 반대, 민주화 요구 및 극단주의 반대 시위를 하고 있는 가운데 시위에 참석한 한 남성이 '켐니츠는 회색도 갈색도 아니다'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서 있다.
미 메릴랜드주 애나폴리스의 해군사관학교에서 3일(현지시간) 고(故) 존 매케인 상원의원 안장식이 열린 가운데 신디 매케인 여사가 고인의 관에 얼굴을 대고 눈물을 흘리며 마지막 인사를 하고 있다.
아이티의 수도 포르토프랭스에서 2일(현지시간) 포스터를 든 시위자들이 이전 행정부의 베네수엘라와 카리브해 국가들의 석유동맹인 '페트로카리브' 자금 오용혐의에 대한 조사를 요구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스페인 북부 올리테에서 2일(현지시간) 와인 수확 축제 중 10대 소녀들이 오크통에 들어가 포도를 밟고 있다.
그리스 테살로니키에서 2일(현지시간) 제 7회 연례 색의 날 축제가 열려 참가자들이 다양한 색깔의 가루를 뿌리며 즐거워하고 있다.
독일 베를린에서 가전 및 멀티미디어 전문 박람회(IFA)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 여성이 도착하고 있다. IFA는 1924년을 시작으로 올해 58회째를 맞이하는 소비자가전 관련 세계 최대의 박람회이다.
멕시코 테카타의 한 마을에서 마리화나 농장이 적발된 가운데 군인이 마스크를 착용한 채 작업하고 있다.
벌 수만 마리가 브로드웨이 43번가 모퉁이에 있는 핫도그 노점상 파라솔 위로 몰려들었다. 이로 인해 일부 도로가 통제되고 시민들이 통행에 불편을 겪는 일이 발생했다.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브라질의 산토스와 아르헨티나의 인데펜디엔테 축구경기가 열린 가운데 경찰관이 한 남성을 체포하고 있다. 산토스 팬인 이 남성은 경기 중 인데펜디엔테의 대기 벤치에 폭죽을 터뜨리며 난동을 일으켰다.
중국이라는 나라 대단 하구만...아프리카 53개 정상들 다 모이게 만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