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 외곽의 벽돌 생산공장에서 일하는 어린 소녀가 휴식을 취하고 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구성한 새 내각 멤버 중 유일한 여성 각료인 가타야마 아쓰키 의원이 다른 각료들과 함께 도쿄 관저를 떠나고 있다. 지난달 자민당 총재선거에서 승리하며 3연임에 성공한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새로운 내각 각료와 자민당 당직 인사를 발표했다.
요르단강 서안지역 헤브론에서 팔레스타인인과 이스라엘군의 충돌이 빚어지고 있다.
포르투갈 카스카이스에서 철인 3종 경기인 '아이언맨 70.3'에 참가한 선수들이 수영하고 있다. 이 경기는 세계아이언연맹(WTC)에서 주관하는 대회로 수영 1.9km, 자전거 90km, 달리기 21km로 이어지는 극한의 경주를 펼치는 경기다.
프랑스 파리에서 여성 모델이 2019 봄/여름 샤넬 컬렉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석양이 지는 독일 북부 라스테데에서 하늘이 거울 같은 호수 수면 위에 비치고 있다.
강진과 쓰나미가 덮친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섬에서 구조대원들이 쓰나미 희생자들을 옮기고 있다.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섬에서 지난 28일 발생한 강력한 지진과 쓰나미로 인한 사망자 수가 1천230여 명을 넘어서는 등 피해 규모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가나 아크라의 병원을 방문해 아이를 안고 있다.
2018 노벨물리학상을 받은 아서 애슈민 코넬대학교 교수가 미국 뉴저지에 위치한 그의 집에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애슈킨 교수는 원자, 분자, 세포를 집어 옮기거나 조절할 수 있는 도구인 '광학 집게(Optical Tweezer)'를 발명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아프가니스탄 동부 낭가하르 주에서 선거 유세를 겨냥한 자살폭탄 테러사건이 발생한 후 아프간 남성들이 부상한 시민을 들 것에 실어 이동하고 있다.
폭우와 쓰나미가 함께 휩쓸고 간 인도네시아 술라웨시의 임시캠프에서 어린 아이가 곤히 잠들어 있다.
푸아드 마숨 전 이라크 대통령(오른쪽)과 새롭게 선출된 바르함 살리 현 대통령이 3일 이라크 바드다드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악수하고 있다.
테레사 메이 영국 총리가 영국 버밍햄에서 열린 2018 보수당회의에서 연설하기 위해 춤을 추며 강단에 들어서고 있다.
1968 틀라텔롤코 참사 50주기를 맞아 멕시코 멕시코 시티에서 복면을 쓴 시위자들이 상점 창문을 파손하고 있다. 틀라텔로코 참사는 멕시코시티의 틀라텔로코 광장에서 민주화 시위를 하던 학생, 시민들을 멕시코 정부가 학살한 사건이다.
시리아 다마스커스에서 무슬림 여성이 7세기에 세웨진 우마이야드 사원 정원을 걷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남자 프로 테니스(ATP) 투어 차이나 오픈 단식에서 두산 라조빅(세르비아) 선수가 그리고르 디미트로프(불가리아)를 상대로 리턴을 날리고 있다.
철인 3종 경기 도전하고 싶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