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밖의 사례
- 근골격 모델로 달리기를 시켰더니 다이빙이나 점프를 시도함
-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에서 패배하려고 하면 게임을 충돌시켜 승률 100% 를 유지
- FPS게임에서 AI가 치트로 사기 무기를 만들어 유저를 공격함
- 축구 게임에서 공을 많이 잡을 수록 보너스를 줬더니 공에 닿자마자 진동으로 스코어를 올림
- 게임에서 2스테이지에서 죽지 않는 조건을 걸었더니 1스테이지 마지막에서 자1살함
- 가상사회 시뮬레이터에서 식량을 채집하기 보다 번식해서 자손을 잡아먹음
- 테트리스에서 패배 직전에 게임을 일시정지 시킨 상태로 유지함
빈틈이 생기면 파고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