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키예브에 루마니아 출신의 보그단 라타 미술 작가가 만든 "타협안(Middle Way)"이 설치돼 있다.
카리브 해 아이티의 포르토프랭스에서 시민들이 베네수엘라가 창설한 석유 원조 프로그램의 자금 유용 스캔들에 항의하며 대통령 사임 요구 시위를 벌이는 가운데, 불 타는 타이어와 돌들이 도로에 굴러다니고 있다.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과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마닐라 대통령궁에서 양해각서를 체결한 뒤 악수를 하고 있다. 두 정상은 영유권 분쟁지역인 남중국해에서 원유와 천연가스 등 지하자원을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합의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포르투갈 왕립 도서관에서 사서가 책을 고르고 있다.
이슬람의 예언자이며 성사인 모하메트의 탄생일을 맞아 파키스탄 카라치의 사원에서 한 남성이 기도를 하고 있다.
중국 베이징에서 여성이 떨어진 낙엽들 위에 앉아있는 아이를 바라보고 있다.
스페인 마드리드 외곽 산로렌소데엘에스코리알에 있는 국립기념물 '전몰자의 계곡'에서 여성이 우산을 쓴 채 대형 십자가를 바라보고 있다. '전몰자의 계곡'은 독재자 프란시스코 프랑코(Francisco Franco) 총통의 지시에 따라 스페인 내전 중 사망한 전몰자 5만명을 위해 국가 기념물로 만들자는 명목으로 만들어졌다.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톤레 삽' 연례 물축제가 열렸다.
영국 런던의 빛의 대성당.
예멘 남부 제 3의 도시 타에즈의 한 병원에서 여성이 영양실조에 걸린 아이를 안고 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2014년 반정부 시위 5주년을 맞아 시민들이 희생자 추모비를 찾았다.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추수 감사절을 맞아 제92회 '메이시스 퍼레이드'가 열리고 있다. 1901년 이후로 117년 만에 가장 추운 추수감사절 날씨에 약 350만이 운집해 퍼레이드를 관람했다.
두테르테 대통령 표정 절묘하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