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티후아나에서 중남미 출신 이민자들이 미국으로 넘어가기 위해 불법월경을 시도하고 있다.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 아부다비에서 열린 '포뮬러 원 그랑프리' 대회에서 덴마크 출신 케빈 마그누센(Kevin Magnussen)이 헬멧을 벗고 있다.
영국 북부의 하워스에서 대체 역사물의 하위 장르 중 하나인 스팀펑크의 팬들이 제5회 하워스 스팀펑크 위켄드에 참여하고 있다.
콩고민주공화국 킨샤사에서 열린 킨샤사 대주교 취임식에서 천주교 합창단원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의 국립성당에서 남성이 성찬을 받을 아이를 안은 채 걷고 있다.
이집트 룩소르에 있는 TT33 무덤 안에서 고고학자들이 온전하게 발견된 석관의 덮개를 열고 있다.
세계 여성 폭력 근절을 위한 유엔의 날을 맞아 터키 이스탄불에서 여성단체회원 등 시위대가 구호를 외치며 시내를 행진한 가운데, 한 여성이 터키 경찰이 발사한 최루가스를 맞고 얼굴을 찡그리고 있다.
시리아 알레포에서 독가스로 추정되는 공격이 있은 후 의사가 독가스에 노출된 여성을 진단하고 있다.
스페인 남부 말라가에서 열린 제7회 "나의 애완견" 박람회에서 머리에 핀을 장식한 애완견이 보인다.
화성에 착륙한 나사(NASA)의 '인사이트호'가 찍은 화성 지면의 모습이 보인다.
칠레 산티에고의 국제 공항에서 세바스티안 피녜라 칠레 대통령이 본국으로 귀환하는 이민자들을 맞이하는 중 아이의 볼에 입맞춤을 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열린 드론 위크에서 아우디, 에어버스, 이탈디자인이 협작해서 만든 드론 시제품이 진열돼 있다. 두 좌석으로 된 이 운송수단은 이·착륙 기능과 함께 차의 특성을 결합했다.
중국 간쑤성 장예에서 모래폭풍이 휘몰아치고 있다.
잠비아 루카사를 방문한 해리 영국 왕자가 서커스단과 사진을 찍고 있다.
튀니지 튀니스에서 시민들이 언론인 자말 카쇼기 죽음의 배후로 지목되는 모하마드 빈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의 방문을 반대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시리아 사태는 해결 불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