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가 멈추는 날과 2012를 적절히 믹스시킨 작품. 빡친감 넘치는 내용전개와 디워 수준의 3D 효과!
레옹 1편을 능가하는 빡칠 감동! 장 르노와 히로스에 료코의 합작 액션영화!!
원작의 감동을 영화로까지 이어온 희대의 걸작. 보는 관객의 가슴이 시퍼렇게 멍들만한 스펙타클함!
헐리우드 역사상 최고의 명작반열에 드는 작품. 비평가들은 10년은 지울 정도의 임팩트가 있다고 평할 정도.
명작게임 <맥스 페인>시리즈를 영화화한 작품.
배트맨 시리즈의 새로운 신기원을 가져다 준 작품. 캐릭터에 걸맞는 캐스팅이 무엇보다 돋보임.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300>을 능가할만한 판타지액션 블록버스터.
역시 우베 볼 감독의 연출력은 돋보임.
액션 대작엔 밥먹듯이 출연하는 우리의 시걸형님. 모든 영화는 시걸 형님으로부터 시작!
이제는, 없어서 못구한다는 우베 볼 감독의 명작. 게임 <하우스 오브 데드>를 영화화. 병-맛스런 영상미가 돋보임
최고의 만화 <드래곤볼>의 감동을 영화로까지 이어온 희대의 대작.
실제로 본 관객들은 감격스러움에 영화관을 뛰쳐나가기까지 했다는...
흥행 보증수표, 하지원과 안성기가 찍은 3D액션 블록버스터. 앞으로 10년은 계속 상위권에 있을만한 대작!
매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만 전해내려오는 액션 스릴러! 한국판 <콘스탄틴>!
의리의 대한남아 김보성과 인류 최강의 사나이 표도르가 찍은 액션 대작.
충무로 역사상 최고의 작품. 이 영화를 찍은 장선우 감독은 아직까지 전설 속에 남아계심.
액션영화의 교과서적인 대작. 최고의 명대사이자, 명언으로 남은 "아빠, 일어나"
이 영화를 3번 이상 안 본 사람과는 상종하지 말라는 뒷얘기도 내려오는 불세출의 명작.액션영화를 보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없어서 못본다는 대작들입니다.
자 형님들 2018년 마무리는 멘데이트로 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