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 경보가 발령된 캐나다 온타리오주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관광객들이 눈이 덮인 나무 옆으로 걷고 있다.
말레이시아 연방의 제16대 국왕에 즉위한 술탄 압둘라 술탄 아마드 샤가 쿠알라룸푸르 왕궁에서 열린 즉위식에서 거수경례를 하고 있다.
인도 아마다바드의 학교에서 소년들이 인도 전통 체조인 말라'캄바(Mallakhamba)'를 선보이고 있다.
체감온도 영하 50도를 기록한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미시간 호수가 추운 날씨로 꽁꽁 얼어붙었다.
인도네시아 반다아체에서 남자친구와 껴안았다는 이유로 공개적으로 매를 맞은 18살 소녀가 경찰의 부축을 받고 있다.
인도 잘란다르의 람바핀드 지역에서 표범이 한 남성을 공격하는 가운데 다른 남성들이 도망가고 있다.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쿼터백인 톰 브래디 선수가 3일 애틀란타 조지아에서 열린 슈퍼볼 53차 경기에서 로스앤젤레스 램스를 상대로 승리한 후 인터뷰하고 있다.
인도 알라하바드에서 힌두교 축제 '쿰 메일러'가 열린 가운데 신자들이 강가 강 위 부교를 걷고 있다. 지난 1월 14일 시작된 세계 최대 종교 축제인 쿰 메일러는 55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영하로 떨어진 러시아 크라스노야르스크 지방의 예니세이 강에서 목욕을 한 남성이 지면으로 나온 후 눈으로 몸을 문질고 있다.
우루과이 수도 몬테비데오의 라미레스 해변에서 흑인 엄반디스타 종교집단의 사제장이 바다의 아프리칸 여신에게 꽃을 바치고 있다.
호주 퀸즐랜드 북부 타운스빌 지역에 기록적인 홍수가 내린 가운데 여성이 침수된 도로 위에 서 있다.
이집트 카이로 남부 미냐의 묘실에 최근 새롭게 발견된 미라들이 누워있다.
아랍에미리트(UAE)를 방문 중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아부다비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사 중 아이에게 축복하고 있다.
스리랑카 콜롬보에서 열린 제71주년 독립기념일 행사에서 군인이 새끼 코끼리와 함께 행진하고 있다.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카스에서 볼리바리안 민병대원들이 정치적 위기를 맞은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지지하는 집회를 열고 있다.
바레인 축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 난민 무함마드 하킴 알-아라이비(26)가 태국 법원으로 향하고 있다. 바레인에서 정치적 박해를 이유로 호주로 망명한 알아라이비는 지난해 11월 말 휴가차 태국에 왔다가 인터폴 적색수배 요청에 따라 태국 당국에 체포됐다.
프랑스 니스에서 카니발 퍼레이드 준비가 한참인 가운데 영국 코미디언인 찰리 채플린의 얼굴을 본뜬 조각이 세워져 있다.
인도네시아도 참 답없는 동네다....이슬람 교리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