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산불이 발생한 포르투갈 중부 카르디고스 마을 부근에서 21일(현지시간) 소방관들이 진화작업을 시도하고 있다. 지난 토요일 발생한 산불은 고온 건조한 날씨와 강풍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소방관을 포함한 주민 여러명이 부상을 당했다. 이번 산불을 진화하기 위해 약 1,800여명의 소방관이 투입되어 산불과 사투를 벌이고 있다
홍콩에서 범죄인 인도법안 반대 주말 시위가 7주차로 접어든 가운데 21일(현지시간) 진압경찰과 대치 중인 시위대가 최루탄 연기에 휩싸여 있다. 대부분 검은 옷을 입은 시위자들은 범죄인 인도봅안 완전 철폐, 캐리 람 홍콩 행정장관 사퇴 및 경찰의 과잉진압 조사와 처벌 등을 요구하며 시위를 했고, 일부 시위대는 홍콩 연락공판실 청사의 중국 국가 휘장에 검은 페인트를 뿌려 반중 감정을 표출했다. 한편 이날 하얀 셔츠를 입은 남성들이 지하철역에서 시위대를 폭행하는 사건도 발생했다.
호르무즈해협에서 이란 혁명수비대에 나포된 영국 유조선 스테나임페로호가 21일(현지시간) 반다르 아바스 항에 정박 중인 가운데 이란 혁명수비대 소속 쾌속정과 헬리콥터가 주변을 순찰하고 있다.
미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코믹 콘 인터네셔널' 4일째를 맞은 21일(현지시간)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이 '베이비 트럼프' 앞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촬영날짜 미상으로 영국 케임브리지 공작부인이 촬영해 21일(현지시간) 공개한 것으로 조지 왕자가 6살 생일(22일)을 앞두고 영국 런던의 켄싱턴 궁 정원에서 활짝 웃고 있다.
동예루살렘의 수르 바헤르 팔레스타인 마을에서 22일(현지시간) 이스라엘 보안군인들이 건설되고 있는 팔레스타인 건물을 철거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 이스라엘 당국에 따르면 10채의 건물이 웨스트뱅크 쪽 보안장벽과 너무 가까이에 지어졌기 때문에 철거한다고 말했다.
라트비아 투쿰스에서 21일(현지시간) '2019 윙스 오버 발틱스 에어쇼'가 열려 리투아니아 조종사가 시범비행을 선보이고 있다.
폴란드 바르샤바의 문화궁전 앞에 21일(현지시간) 자동차 애호가 안제이 부렉씨가 외형은 슈퍼카 모양한 자전거를 타고 있다. 그는 자신의 꿈의 카인 '메르세데스 벤츠 SLS AMG'처럼 보이도록 자전거를 개조했다.
필리핀 마닐라 해변에서 소년들이 높은 파도에도 불구하고 물 속으로 다이빙 하고 있다.
영국 런던 버킹엄 궁전에서 직원들이 전시를 위해 빅토리아 여왕 시대의 디저트 테이블을 재현하고 있다.
스위스 브베에서 열린 12회 포도 재배 축제에서 참가자들이 공연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그랜드 파리스의 이동방목' 마지막 구간인 알렉상드르 3세 다리 위에서 양치기들과 산행객들이 양을 몰고 가고 있다.
싱가포르 만 인근 정원의 호수에 오리 어미와 새끼가 대나무 뗏목 위에 서 있다
오리 귀엽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