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도심에서 경찰이 범죄인 인도 개정안에 반대하는 시위대를 해산시키기 위해 최루탄을 발포하고 있다.
조기 총선이 시작된 우크라이나 리비프의 마을에서 노년 여성이 투표 용지를 살펴보고 있다.
필리핀 마리키나 도심에 설치된 전광판 앞에서 복싱 팬들이 WBA 아시아 복싱 웰터급 챔피언 매니 파퀴아오-키스 서먼 전을 보며 환호하고 있다.
인도 아삼 주 모리 가온의 한 마을에서 폭우로 인해 침수가 발생한 가운데 여성이 임시 뗏목 위에 앉아 노를 젓고 있다.
워싱턴 DC의 의회에서 보초를 서는 경찰관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흘려내리는 땀을 닦고 있다.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우주인들을 태운 소유즈 MC-13 로켓이 발사되고 있다.
프랑스 캉브레 인근 브렐에서 나무 너머로 태양과 함께 붉은 노을이 지고 있다.
태국 동부 촌 부리 주에서 물소 경기가 열리고 있다.
2019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알제리가 우승한 가운데 알제리 수도 알제의 광장에서 시민들이 우승한 축구팀을 환영하고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인근 크론시타트에서 열리는 해군 퍼레이드에 앞서 군함과 헬리콥터들이 리허설을 하고 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필리핀 마닐라 의회에서 국정연설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의회 인근에서 두테르테의 강력한 마약 범죄색출 정책과 친중적 성향에 반대하는 시위대들이 바다 괴물로 형상화된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의 모형을 불태우고 있다.
푸에르토리코 산후안에서 수 천명의 시위대가 리카르도 로세요 푸에르토리코 주지사의 사임을 요구하는 시위에 참석했다. 앞서 푸에르토리코 탐사저널리즘센터는 로세요 주지사가 모바일 메신저 텔레그램을 통해 주정부 내 최측근 11명과 주고 받은 메시지를 공개한 가운데 메세지에는 성비하발언과 지난 2017년 발생한 허리케인 마리아로 숨진 희생자들을 조롱하는 내용이 담겨 시민들의 분노를 일으켰다.
미 연방 대법원 판사인 엘레나 케이건이 워싱턴 DC의 연방대법원의 그레이트 홀에서 열린 존 폴 스티븐스 미국 전직 대법관의 장례식에서 추모 연설을 하고 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린 2019 세계펜싱선수권대회 남자 단체전에서 헝가리의 타마스 메스자로스 선수와 미국의 레이스 임보덴 선수가 경기를 하고 있다.
한국 광주 조선대학교에서 열린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남자 하이다이빙 경기에서 영국의 게리 헌트 선수가 다이빙 하고 있다.
무더위가 찾아온 미국 뉴욕의 센트럴 파크에서 방문객들이 배 위에서 태양을 피하기 위해 양산을 쓴 채 노를 젓고 있다.
파퀴아오 아직도 복싱하네....이제 은퇴하는게 낫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