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스타인 자치령인 가자지구의 중심도시 가자시티의 해변에서 팔레스타인인 남성들이 불쇼를 선보이고 있다.
스위스 브베에서 국경일을 맞아 공군의 F-5 타이거즈 4대가 상공을 비행하고 있다.
일본 국회에 휠체어에 기댄 중증 장애인 의원이 도착하자 취재진들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앞서 지난달 21일 치러진 제25회 참의원 선거에서 일본 국회 역사상 최초로 중증 장애인 두 명이 당선됐다.
몬순의 영향으로 인도 라자스탄주 아지메르에 폭우가 내린 가운데 남성이 폭우로 침수된 도로 위를 밧줄에 의지해 건너고 있다.
이슬람 율법을 법으로 적용하는인도네시아 아체 주 반다아체에서 미혼 여성이 남성과 가까이 지냈다는 이유로 공개 매질을 당하고 있다.
스코틀랜드 수도 에든버러의 관광명소인 로열 마일에서 공연가들이 무지개색 우산을 쓰고 공연을 홍보하고 있다.
폴란드 바르샤바 시내에서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바르샤바 봉기 74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가 열린 가운데 행사를 위해 집결한 국민들이 당시 희생자들과 운동가들의 위한 묵념을 하고 있다.
스위스 베브에서 25년을 주기로 열리는 '포도재배 농장주 축제'가 열린 가운데 축제에 참가한 시민들이 국경일을 축하하고 있다.
홍콩에서 충돌로 시위자들을 억류하고있는 경찰서를 에워 쌌던 반 인도주의 법안 시위자들을 향해 총을 겨누고있다.
예멘의 하르티 운동은 목요일에 아덴의 군사 퍼레이드에서 미사일과 무인 항공기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사우디 주도의 군사 연합의 본거지이자 정부의 자리였으며 내부 사역에 따라 36 명이 사망했다.
이슬람 국가들 보면 우리나라 여성 인권은 진짜 좋은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