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아라비아 이슬람 성지 메카의 그랜드 모스크에서 무슬림 순례자들이 정육면체 모양 신전인 카바(Kaaba) 주위를 돌고 있다.
홍콩 도심에서 열린 '범죄인 인도 조례' 개정안 반대시위에 참가한 신부가 경찰들과 대치하고 있다.
미국 오하오주 데이턴의 '네드 페퍼' 술집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가게 뒤 도로에 신발들이 쌓여 있다.
텍사스 엘파소의 월마트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한 후 여성이 경찰과 이야기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콘트라 코스타 카운티의 마을 인근에서 화재가 발생한 가운데 소방관들이 소화 작업을 하고 있다.
케냐 마사이마라 국립보호구역에서 기린 무리가 이동하고 있다.
영국 남부 해안에서 열린 '2019 롤렉스 패스트넷 레이스(Rolex Fastnet Race)'에서 요트들이 항해하고 있다. ‘롤렉스 패스트넷 레이스(Rolex Fastnet Race)’는 1925년에 시작한 유럽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대회로, 롤렉스가 후원하는 대표적인 장거리 요트대회이다.
미얀마 바고의 자르마예 자연 보호구역에서 삼림 경비원이 양곤 고속도로에서 먹이를 찾아 헤메던 야생 코끼리 두 마리를 풀어줄 준비를 하고 있다.
인도 뭄바이에서 몬순(monsoon)성 폭우가 내린 후 도로가 침수된 가운데 시민들이 다리 위까지 차오른 물 속을 헤쳐가고 있다.
미국은 총기 규제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