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와 볼리비아 에콰도르 등 중남미에서 반정부 시위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21일(현지시간) 콜롬비아 메데인에서 총파업 대규모 반정부 시위가 열려 시민들이 행진을 하고 있다.
지중해에서 22일(현지시간) 비정부기구(NGO) 프로악티바 오픈 암스 구조선에 탑승한 파티마(5세)가 갑판에 서서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우크라이나 스캔들' 관련 탄핵 조사에서 전ㆍ현직 관료들의 '폭탄 증언' 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21일(현지시간) 미 워싱턴DC 백악관 이스트룸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예술훈장 및 국가인권훈장 시상식에 참석해 춤을 추고 있는 배우 존 보이트를 바라보고 있다.
일본 나고야에서 22일(현지시간) G20 외무장관회의를 앞두고 경찰들이 행사장 부근 도로에서 교통 통제를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의 독립광장에서 21일(현지시간) 지난 2013년 시작된 유로마이단(친EU) 시위 6주기 행사 중 시민들이 2014년 반정부 시위 중 사망한 마이단 활동가들의 사진을 들고 서 있다. 당시 시위로 친 러시아 성향이었던 빅토르 야누코비치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축출되었다.
태국을 공식 방문 중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22일(현지시간) 방콕의 성베드로 교구를 방문한 가운데 수녀들 사이에 한 신자가 앉아 있다.
볼리비아 정국 혼란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21일(현지시간) 엘알토의 센카타 국영 가스 충전공장으로 이어지는 도로에서 점거시위를 하던 에보 모랄레스 전 대통령 지지자들과 진압경찰의 충돌 중 사망한 희생자 장례식에서 관을 운구하던 시위자들이 경찰이 발포한 최루탄을 피하고 있다.
뉴질랜드를 방문 중인 찰스 왕세자가 22일(현지시간) 재신더 아던 뉴질랜드 총리(왼쪽)와 함께 2011년 6.3의 지진으로 피해를 입었던 크라이스트처치 대성당을 방문하고 있다.
브라질의 수도 브라질리아에서 21일(현지시간) 문두루쿠족 원주민들이 당국에 토착지의 보호와 문화권 행사를 요구 기자회견 중 한 원주민 어린이가 춤을 추고 있다.
독일 black forest 지역인 남서부 프라이부르크에서 21일(현지시간) 시민들이 공식 개장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방문하고 있다.
21일(현지시간) 촬영한 것으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고향인 프랑스 북부 소도시 아미앵을 방문한 가운데 아미앵 대성당 800주년을 기념해 화려한 음향과 조명쇼가 열리고 있다.
폭풍이 지나간 미 캘리포니아 엔시니타스 부근에서 21일(현지시간) 경비행기 한대가 무지개 앞을 지나가고 있다.
노르웨이 수도 오슬로에서 마리안 보르겐 오슬로 시장과 루시 부시 영국 웨스트민스터 시장이 런던 트라팔가 광장에 세워질 크리스마스 트리를 자르고 있다.
모나코 궁전에서 열린 국경일 기념행사에 자크 왕자와 가브리엘라 공주가 참석했다.
호주 콜로 하이츠 인근 고프서즈 산에서 소방대원이 산불을 진압하고 있다.
독일 북부 항구 도시 함부르크에서 남성이 백조들을 안전한 보금자리로 옮기기 위해 배에 실고 있다.
아이티 수도 포르토프랭스에서 조베넬 모이즈 아이티 대통령 퇴진 요구 시위가 열린 가운데 경찰이 시위대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다.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에서 억만장자 제프리 엡스타인을 미성년자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피해자가 "앱스타인은 자살하지 않았다"라고 적힌 팔찌를 차고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그리스 아테네 아크로폴리스 언덕 위 파르테논 신전이 유니세프 세계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앞두고 푸른색으로 빛나고 있다.
파르테논 신전 가보고 싶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