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커뮤니티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624979 에 올라온 글 캡쳐입니다.
애플 제품 여럿 쓰는 저도 정말 열받네요.
요약
구형 맥북 OS 업데이트 후 먹통
가로수길 찾아가니 워런티 끝나서 무조건 유상
(OS 업데이트시 기존 기기의 문제점이 드러날 수 있다 시전)
돌아가서 검색해보니 세계적으로 특정 모델에서 OS 업데이트 후 동일 증상 발현 중
다시 찾아가 문의하니 그래도 무조건 유상 (OS 업데이트 전으로 돌려주지도 못함 무조건 메인보드 교체하라고함)
매니저 찾으니 ‘영어 할 줄 아세요?’ 시전 (→ 사람들 이제 가로수길 가려면 토익 900 넘어야 하냐고 쓴웃음;)
다시 찾아가 겨우 한국인 매니저 만났는데 ‘구형 모델을 사용하는 본인도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다’ 시전..
결국 매장안에서 본인 노트북 박살내는 퍼포먼스 후 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