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만큼 a/s 대단한 회사. 홧병날뻔 했네요.

알사탕한개 작성일 21.05.26 08:23:25
댓글 24조회 9,479추천 26

안녕하세요.

 

요즘 여행갈때 또는 일상에서도 고프로로 촬영하시는 분들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촬영하다보면 실수로 깨지거나 파손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데 어처구니없게 우리나라 정식 수입센터에서는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 침수등은 절대로, 절대로 수리가 안된다고 합니다.

이게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인지 정말 전화하다가 홧병 날뻔했네요. 그냥 제품하자, 초기불량, 파손은 교환해주고 그외 고객과실은 교환은 커녕, 교환 바라지도 않죠. 내 잘못으로 깨졌으니~

그래도 유상 수리는 해줘야하는건 아닌지요? 그런데 그것도 안된다니. 어이가 없었네요.

구입한지 5일만에 파손되서 액정이라도 교체하려 연락했었는데… 

이럴거면 정식수입a/s센터는 뭐하러 있는건지.

 

성질나서 고프로 홈페이지 들어가서 이게 말이되는지 따지려다가 되려 이곳 싱가포르?가 본사인지는 모르겠으나 이곳에서 새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아이러니한 일이 생겼네요.

 

이게 팁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시는 분들은 아실 수도 있고, 앞으로 구입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참고로 다시한번 이야기 드리지만 고프로 한국 정식 서비스 센터는 초기하자가 있는 것이 아니라 본인 과실이면 그냥 99.9% 교환 안됩니다.

 

제가 홈페이지 통해 교환받은 방법을 영상으로 허접하게 남아 만들었구요. 앞으로 구입하시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남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 방법은 구입 후 1년이 안된경우에만 교환되는 듯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알사탕한개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