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재밌네요. 스토리라인이 복잡하긴 하지만, RPG에 익숙하다면 대충 언어를 몰라도 지도만 보고 진행이 가능한 듯 합니다.
X-MEN 원작에 나온 주요 캐릭터는 대부분 등장하며, 특히 "X-MEN"과 "Brotherhood" 양쪽의 캐릭터를 한 팀으로 섞어서 쓸 수 있다는게 매력적입니다. "싸이클롭스", "울버린', "비샵", "로그" "갬빗" "나이트 크라울러"를 위시한 X-MEN 캐릭터부터, "마그네토", "스칼렛 윗치", "세이버투스" 등등의 악당 캐릭터들을 위시하야... "엔젤", "비스트" 등등의 캐릭터는 도우미(?) 캐릭터로 볼 수 있고, "아포스틀", "레이디 데스스트라이크(X-MEN 2 영화에 나왔던 일본여자가 이 여자죠)" 등등의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음.
현재 ACT 2 막판까지 진행했는데, 특이하게도 여성 캐릭터인 "로그"가 가장 -_- 위력적인 캐릭터가 되었네요. 아 참, 4명씩 한 팀을 짜는데, 특정 컴비네이션에 따라 팀 가중 점수가 부가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자면 구 캐릭터만 모아놨을 때 "OLD SCHOOL"이라는 사인이 뜨며 부가점수가 추가되고, 여성 캐릭터만으로 팀을 짜면 "FAMME FATALE"이라는 사인이 뜨며 공격포인트가 추가됩니다.
그건 그렇고... 지금 ACT 2의 막판, 즉 채찍 휘두르는 미친놈부터 시작해서 분신술 쓰는 놈 있는 데까지 왔는데... 세이브도 못하고 세 판을 내리 싸워야 하니 도무지 갤 수가 없네요. 특히 기계가 사람으로 변하면서 싸우는 부분에서 해결을 못하고 있음. 여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