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닉이라는 소재가 저한테는 매우 좋습니다 하핫.. 양손에 무기를 드는것도 참 좋고요 'ㅁ' 이 게임의 재밌는점과 안좋은점을 나누어 설명해 드릴께요, 하하
먼저 재밌는점! 1. 어느 메카닉게임에나 있는 튜닝 시스템 아 이거는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겁니다 히히 무기가 2셋트가 있어서 게임도중에 바꿀수도 있고요. 양손에 장착하는것도 다르게 할수 있습니다. 각자 취향에 따라 달라지는 무기죠. 근접에서 사용하는 셋트나 원거리에서 사용하는것 뭐 이정도로 나누어서 합니다.
2. 다양한 전투모드 라기에는 3개 밖에 없습니다 [- 그러나 3가지 모드를 유저들이 다 즐겨 합니다. 후후 먼저 개인전이 있는데, 말그대로 혼자 다 떄려 부수는 거구요. 단체전은 팀을 둘로 짜서 하는겁니다. FPS게임에 필수죠 그리고 마지막 점령전이 있는데. 이것은 맵에 중간중간에 있는 고지들을 점령해서 세력을 늘리고 결국 적의 본진을 점령해서 이기는 그런 모드입니다.
안좋은점~
1. NC 오베 오픈때부터 서버다운. ㄱ- 서버최악.
2. 스틸의 생활화 이 게임의 열받게 하는 요소중 하나입니다. 당할때는 열받으면서 하면 성취감을 느끼는 (!!!) 이 겜을 하다보면 생활화가 됩니다. 일부러 가서 스틸하게 돼구요.. (나만 그런가 !!) FPS에 스틸이 어딧냐 하시는분들도 잇겟지만.. 뭐 그런겁니다.
3. 설정이 너무 많다! 어느 온라인 게임에서나 아이템 살때 제일 고민하는 옵션! 이 게임에서는 뭔 옵션이 이렇게 많은지 .. 쓰기도 힘들정도랄까요. 자기가 맘에 드는 옵션 보이면 사는..
4. 밸런스 오베라서 그런진 몰라도.. 너무 센 무기가 있고, 너무 약한 무기가 잇습니다. 물론 게임에서는 다 그런거겠지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