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논쟁(이라 쓰고 쌈박질 이라 읽는)의 도화선 역할을 합니다.... 흥분을 가라앉히시고 즐겁게 보았을(했을) 상대방을 배려하여 좀 더 순화해서 써 주시면 가볍게 지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2.손에 걸레를 들고...
비속어로 수미쌍관을 맞춰주시는 멋진 분들이십니다. 저연령(실제 나이든, 정신 연령이든...) 층과 관련성이 있다고 합니다.... 글을 쓴 후 자신이 어떤 대우를 받을지 한번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3.난 int가 높아...
높은 지식을 보유하신 몇몇 분들이 그와 비례하는 말빨로 약간의 미끼를 뿌린뒤 저레벨의 양민을 잘근잘근 밟습니다. 그걸 본 다른 유저들이 참전하게 되고 사태는 커져만 갑니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답니다. 지식에 어울리는 멋진 매너를 보유해주셨으면 합니다.
4.무조건 죽일놈 A를 하면 무조건 B다 라고 합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그것은 절대진리입니다.... 언젠가 하루 컴퓨터 사용량이 1시간 이상이면 컴퓨터중독자,폐인 이라는 말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대부분 짱공유 유저들은 1시간 이상 컴퓨터를 하실텐데요. 그럼 당신은 컴퓨터 중독자,폐인이신가요?
5.다 덤벼...
특정 집단 또는 특정 개인에 대한 도전장 입니다. 위 몇가지 사례를 통해 사태는 겉잡을수 없을만큼 커졌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증오는 당신을 컴퓨터 모니터와 키보드만 보게 만드는 전사로 만듭니다... 강압적 중재가 필요할듯 합니다. 이로인해 짱공유의 Dark ages를 초래할수도...
얇다 못해 하늘하늘한 지식으로 쓴 글인지라 여기저기 중복되는 부분도 많고 어설픕니다. 특정인 또는 집단을 비방하려는 목적보다는 한번 웃고 지나가자는 느낌으로 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