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나인은 세계적인 리듬액션게임 `펌프 잇 업`의 psp 버전인 ‘펌프 잇 업 제로 포터블’의 예약 판매를 14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나인이 퍼블리싱 하고 안다미로와 엔사이드가 공동 개발한 리듬 액션 게임 ‘펌프 잇업 제로 포터블’은 ` 펌프 잇 업 제로`를 psp에 최적화시켜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시켰다.
‘펌프 잇 업 제로 포터블’은 가요, pop, 그리고 펌프 매니아 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banya! 의 cannon full mix, nx 신곡을 비롯한 127곡의 방대한 분량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뮤직비디오 영상과 혼합되어 5가지의 레벨에서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리듬액션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이번 ‘펌프 잇 업 제로 포터블’ 은 vs station / mania station 등의 추가하고 전작의 유저 요구 사항을 충실히 반영하여 자유로운 키의 배열, 오토세이브, 리플레이 등이 추가되었다.
이번 예약 판매에는 14일부터 28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예약특전으로 제공된다.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게임 전문 쇼핑몰 외 sk텔레콤 네이트옥션 모바일쇼핑(**4989+nate)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38,000원(부가세 포함) 이다.
`펌프 잇 업 제로 포터블`은 지난 8월 이달의 우수게임상을 수상했으며, 10월 5일 정식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전 예약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펌프 잇 업 포터블’ 오피셜 페이지 스튜디오나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