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일이 연기되었네요..내년 1월 28일 ㅋ
두번째 프로모션 영상입니다.
이하는 추가된 몇가지..
출처 : 루리웹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family/1364/read?bbsId=G003&articleId=1896019&itemId=7
수상전
수상전에서 육상전과는 다른 상황에서 자신의 전술을 구사해 싸우는 방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육상전에서는 존재하는 「본진」나 「진」이 없을뿐만 아니라 시간의 경과에 부대의 사기도 저하해 나가기 때문에 각 부대를 효율적으로 운영해 아군의 사기 저하를 막고, 반대로 적군의 사기 저하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를 서로 연결하는 '연환'은 적군의 '화계'에 의해 큰 염상의 리스크를 갖고 있으면서도, 사기 저하를 방지하고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일 수 있다.
수상전의 '화계'는 '화공선"를 적을 향해 돌격하는 전법이다. "화공선"은 충돌 한 부대를 염상시키기 때문에, 아군에 접촉하지 않도록주의가 필요.
"화공선"이 적 부대에 접촉. "연환" 상태의 적군을 화염시켜 큰 타격을주는 데 성공했다.
일기토
전투 중이나 국내에서 순찰 및 다른 무장에 사사 등 다양한 국면에서 '일기토'가 발생합니다.
'일기토'는 서로의 무장에 의한 뜨거운 공방이 박력의 3D로 재현된 「공격」 「방어」 「집중」 「필살」 「무너뜨리기」명령을 구사하면서 투쟁합니다.
호걸 관우와 천하 무쌍의 무인 · 여포의 일대일 승부집등. 다양한 명승부가 실현.
명령에는 각각 궁합이 상대의 명령에 능가하는 명령으로 도전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대 무장 의한 「무너뜨리기」을 받아 다음 차례는 '방어'와 '필살'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
"무너뜨리기"는 "투지"를 소비하여 발동 할 수있다.
반대로, 상대에 대해 무너뜨리기」가 성공하면 다음 턴에서 '필살'을 거는 등 일발 역전을 노릴 수도 있습니다.
'필살'을 발동 할 경우에는 미리 "투지"를 충분히 모아 두는 것이 중요하다.
「인연」으로 맺어진 무장이 있으면 체력과 투지를 복구 할 수있다.
상대의 체력을 0으로하거나 5 턴 종료시에 상대보다 많은 체력이 남으면 승리와 무력 경험치를 올릴 수있다.
강력한 무장을 쳐서 파괴함으로써 다른 무장들의 자신에 대한 감정을 "매혹"상태로 할 수 있고 그 무장과의 친근감이 쉽게되고, 한 번만 '공부'를 시켜 줄 수 있는 등, 플레이어 무장의 추가 성장에 연결할 수있다.
영걸전
'영웅 호걸 전」에서는 도원결의와 관도대전 등 삼국지연의의 에피소드를 스테이지 클리어 형의 캠페인 모드로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시스템의 튜토리얼도 되어 있기 때문에, 「삼국지」시리즈 초보자도 삼국지 연의의 이야기를 즐기면서 게임의 기본 규칙과 게임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 '도원결의"에서는 플레이어는 유비가되어, 다른 무장과 인연을 맺는 과정을 배울 수있다.
이외에도 삼국지 연의의 유명한 에피소드를 다수 준비.
황건 토벌의 고찰을 보고 탄식하는 유비와 장비가 얘기하는 데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장비와 대화함으로써 친근감이 높아진다.
플레이어가 이야기를 진행하면 다음 클리어해야 목표가 나타난다.
목표에 따라 관련 팁도 표시되므로 원활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있다.
"도원결의"에피소드에서는 "상관도」나 「추천서」등 무장끼리의 연결에 대한 요소를 알 수 있다.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고 이야기를 진행시키는 것으로, 관우, 장비와의 인연이 맺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