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당신에게 86,400원을 입금해 주는 은행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러나 그 계좌는 당일이 지나면 잔액이 남지 않습니다. 매일 저녁 당신이 그 계좌에서 쓰지 못하고 남은 잔앤은 그냥 지워져 버리죠. 당신이라면 어떻해 하시겠어요? 당연히, 그 날 모두 인출하죠
시간은 우리에게도 마치 이런 은행과도 같습니다. 우리는 매일 아침 86.400초를 부여받고, 매일 밤 우리가 사용하지 못하고 버려진 시간은 그냥 없어져 버릴 뿐이죠.
잔앤은 없습니다. 더 많이 사용할 수도 없어요. 매일 아침 은행은 당신에게 새로운 돈을 넣어 주죠. 매일 밤 그 날의 남은 돈은 남김 없이 사라집니다.
그 날의 돈을 사용하지 못했다면, 손해는 오로지 당신이 보게 되는 거죠. 돌아갈 수도 없고, 내일로 연장시킬 수도 없습니다. 단지 오늘 현재의 잔고를 갖고 살아갈 뿐입니다.
건강과 행복과 성공을 위해 최대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뽑아 쓰십시오!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하루는 최선을 다해 보내야 합니다.
당신이 가지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시간은 아무도 기다려 주지 않는다는 평범한 진리! 어제는 이미 지나간 역사이며, 미래는 알 수 없습니다.
오늘이야말로 당신에게 주어진 선물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현제(present)' 를 '선물(present)' 이라고 부르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