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_|207:+::+::+::+::+::+::+::+::+::+::+:이제 그만 싸우시면 안될까요? 이제 서로 믿는것만 따르기로 하고 더이상 기독교 (개독교)와 무소속 에 대한 글이 안올라왔으면 하는데... 서로 믿는게 다르고 생각하는게 다르니까 이렇게 험악하게 글이 올라오지만 이제 안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리플, 글 중에 종교 무소속이신 분들께 폐를 끼치거나, 화를 나게 하거나 진심으로 허리 숙여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저로써도 계속 "기독교를 비방하고 헐뜯을꺼면 기독교나 알고 그래라" 그러면서 저도 계속 아는척 하고 불교를 비방하는것 이것 또한 허리 숙여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기독교 아니신 분들께 계속 하나님, 예수님 강조했던것도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 저도 솔직히 아직 초딩 6학년에서 중딩 1학년으로 올라가니 큰소리 칠수 있는것도 아니고 아직 아는것도 없고 현제 캐나다 이민 5년이라 한글도 많이 틀리고 설득력도 없는것 압니다. 하지만 제가 지금까지 썻던 글 다 무시 해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소홀했고, 멍청했으니까요. 그러면, 이만 글 이정도에서 접고 나가겠습니다. 죄송합니다...
P.S.: 태클, 욕, 비방글, 다 이 글에다가만 리플로 달아 주세요. 해야할 만큼만 해주세요. 제가 잘못 했습니다.
P.P.S.: 기독교 분들께.. 제가 이 게시판에서 않좋은 기독교인의 모습을 보인것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이제 절대 큰소리 치지 않겠습니다. 한걸음씩 나아 가야지 아는게 뭐가 있다고 이런 곳에서 큰소리 칠순 없잖습니까... 진심으로 허리숙여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